카테고리 없음2017. 5. 2. 19:49

인간의 피의 흐름을 손목의 태연을 촌구맥이라 하고

                          목의 인영을 인영맥이라 한다.

 

보통사람들은 인영과 촌구맥의 맥력 차이가 1 2 3배이며 정상인이요 평범하고 일상적인 생각과 행동을 한다.

 

4군데 맥이니 동 서 남 북이며 보름달이 뜰적에 바닷물이 쏠리듯이

때론 동쪽으로

때론 서쪽으로

때론 남쪽으로

때론 북쪽으로 피의 흐름이 이동하니 자유롭다.지구를 소금물이 닿아 육지가 쩔어붙어 폭발하지 않도록 잡아 준다.

 

그런데 요즘 사람들은 대부분 피의 흐름이 4 5배로 확장되어 4 5배된 생각과 행동을 한다.

 

한쪽에 피가 쏠리면 다른쪽은 빈약하여 병이되고 너무많아 병이 된다.혈관확장이요 혈관 축소이다.좌우 상하 차이가 4 5배 되면 병든 것이다.생각이 경우와 이치와 사리에 맟게 나와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다.

 

간담이 4 5배로 확장되면 풍이 몸에 들어온 것이다.

심소장이 4 5배로 확장되면 열이 몸에 들어온 것이다.

비위장이 4 5배로 확장되면 습이 몸에 들어온 것이다.

폐대장이 4 5배로 확장되면 조가 몸에 들어온 것이다.

신방광이 4 5배로 확장되면 한이 몸에 들어온 것이다.

심포 삼초가 4 5배로 확장되면 화가 몸에 들어온 것이다.

4 5배된 풍 열 습 조 한 화다.지금 현재 중풍은 오지 않았지만 항상 몸속에 내재된 상태다.정상적인것 같기도 하고 미친것 같기도 하고 천재인것 같기도 하고 바보인것 같기도하고 생각과 행동을 거꾸로 하기에 종잡을 수가 없다. 

 

죽이고 싶고 막가파

폭발적이여서 살해하고 묻지마 살인 

생각이 깊고

독재하고 강압하고 소금 노예

무조건 반대하고 강성 노조

느낌이 거꾸로 된다.

 

정상적인 사람이 나라를 다스리면 분배가 골고루 이루어지고 지극히 정상적인 나라가 되지만

4 5배된 생각과 행동으로 나라를 다스리면 한쪽으로 치우쳐 치우친 쪽은 넘쳐서 썩고 모자라는 쪽은 말라 비틀어져서 천양지차가 된다.4 5배가 된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언론 종교 과학 철학도 4 5배다.4 5배란 풍선에 바람을 넣어 부풀어 오른 상태로 언제나 터질 상태다

 

서양 교육이나 동양 교육이나 인체를 가리켜 주지 않는다.예전엔 없어서 못 배웠고 지금은 먹고 살기에 바빠서 배울 생각을 하지 않는다.미쳐가고 있고  사망의 골짜기로 향하고 있다.

 

병겁이다.병이 있으면 약이 있는데 자연의 원리다.몸을 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로 만들어 놓는 것이다.어차피 살 사람은 살고 죽을 사람은 죽는다.연이 있으면 배워서 사용하지만 연이 없으면 살다가 간다.

 

인연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이 법을 기억하고 이해하고 깨닫고 느끼고 실행하여 병겁을 벗어나길 바랄 뿐이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