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에 해당되는 글 7건

  1. 2018.02.25 그쳐라!
  2. 2018.02.21 평창
  3. 2018.02.14 이렇게 본다.
  4. 2018.02.08 淸淨地球(청정지구)
카테고리 없음2018. 2. 25. 13:49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

 

오행생식이 가야할 방향이요 인간의 삶의 방식이요 모든 인간이 추구해야 될 가치이다.

 

서양의 과학 문명의 가치는 이윤 추구에 있다.영리 영악 사기 돈 황금충 기업은 이윤을 남기기위해 노력하고 사원은 월급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잘먹고 잘살자 편하게 살자.

 

내가 편하면 편한 만큼 상대는 불편해지고

내가 깨끗하면 깨끗한 만큼 한쪽은 더러워진다.

 

과학이 발전했다는 것은 그 만큼 공기와 물이 더러워졌다는 것이요 그 공기와 물을 마시고 먹은 사람들은 영악해져서 돈만 안다는 예기요 이익만 얻으려하고 손해는 안보겠다는 심산이니 사악해진다.똑같이 일했는데 월급의 차이가 존재한다.바늘 도둑이 소 도둑이 되듯이 기업은 점점 돈을 벌을려고 하고 사람은 차차 말을 안듣고 인건비가 많이 나가므로 기계를 들여 온다.자동화 시설이다.

 

첨단 최첨단으로 향할수록 지구의 일을 한 사람이 경영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과학 만능주의요 기업가 정신이라 한다.인간을 효율적으로 부려 최대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다.나 만 잘 살면 그만 이라 생각한다.최고라지만 돈버러지요 인간백정이요 인간말종이라 본다.홍익인간의 차원서 바라보면.

 

뒷 감당 없이 문명 발전시킨다고 기계 만들고 각종 오염물질 생산하고 더러워지니까 깨긋한 저개발된 곳을 찻아다니는게 여행이라 한다.신선한 공기와 물이 있는 곳이다.좋다고 소문나면 관광지가 되고 호텔 카지노 음식점이 들어서고 각종 문화시설이 생기면서 금새 더러워진다.인간이 씻고 먹고 싸고 버리고 지저분하게 했으므로 그러면 또 새로운 곳을 찻아 다닌다.

 

천은 공기이니 공기 맑은 곳으로

지는 물이니 물맑은 곳으로

인은 장부이니 여린 생명으로

 

이제는 지구가 더러울대로 더러워져서 각종공해에 기형아가 양산되고 인간이라는 종자가 멸종위기게 처해 졌다.그것도 감지하지 못하고서 계속 지구를 오염시키는 작업만 일삼는다.일부는 지구가 더 이상 생명체가 살 수 없을 정도로 망가졋을 때를 대비하여 새로운 행성을 찻아 떠나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잘못된 물질 문명이다.문명의 이기이다.인간의 독선이요 무지다.

 

위로 오르려는 인간의 荀을 잡아주어야 산다.댓싸리는 어느정도 자라면 순을 잡아 준다.나오는 족족 잡아주면 아주 둥굴게 타원으로 벌어서 하나를 잘 키워도 싸리비가 나온다.댓비로 오염된 하늘과 땅과 인간을 싹싹 쓸어서 청소해야 한다.

 

문명의 순을 잡는 정신은 서양엔 없으므로 동양을 봐야 하는데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한다이다.이것이 인류가 추구해야될 사명이다.아니 이렇게 방향을 틀지 않으면 폭주하는 기관차 같이 사망의 골짜기로 갈 수밖에 없다.인류가 각종 뒤범벅된 쓰레기 더미에서 낳고 자라고 죽을 뿐이다.전기를 못쓰는 곳이 50%여서 아직 지구에 쓰레기를 더 만들어도 괜찮을 것이라는 얄팍한 생각은 더욱더 인간의 수명만 단축시킬 뿐이다.

 

천이 30%요

지가 30%요

인간이 30%로 지구가 구성되는데 인간이 새것 만들어 한번 쓰면 쓰레기로 만든지 100년이 넘었다.인간쓰레기가 된지 오래다.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로 생각을 머릿골에 각인해야 산다.나 가족 사회 국가 인류 지구 우주를 정화시키는 것이다.

 

말과 글이 아닌 행동은 아주 쉽고 간단하다.

 

내가 생식만 먹고

가족이 생식만 먹고

사회가 생식만 먹고

국가가 생식만 먹고

인류가 생식만 먹으면 나 자신 속에 숨겨진 생명력이 극대화 되어 각종 유기화학물질로 오염된 내몸을 자연적으로 씻어 낸다.깨끗한 정신 밝은 마음 따듯한 육체가 된다.

지구를 바라보면 지구는 정화되고 우주는 깨끗해질지니 지구에 사는 생명체는 저절로 수가 늘어나 오래살게 된다. 

Posted by 함미호
카테고리 없음2018. 2. 21. 11:54

1은 1차 산업이요                   음                       양

2는 2차 산업이요            음          양           음          양

3은 3차 산업이요         음   양    음    양    음    양    음   양

4는 4차 산업이요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

 

인간이 오행을 잃어 버리면서 위와 같이 생겨 났다. 

동양인은 머리가 커서 음과 양으로 분리시켜 사상학으로 발전시켰고 道가 되어 축지법 이부통신 천안통 타심통 숙명통 누진통이 되었고

서양인은 몸집이 커서 음과 양으로 분리시켜 기계학으로 발전시켰다.과학이 되어 마하 전화기 망원경 X레이 인터넷 인공지능(사물인터넷)까지 발전되었다.

 

도교 유교 불교 기독교가 다 누진이 되었다.학문도 기계도 무공도 종교도 사상에 머물렀는데 사상은 끝없이 분열시키는 것이다.

 

동양 정신이 분열되어 현실을 보지 못해 서양에 추월당했다.

서양 물질이 분열되어 현실을 보지 못해 동양에 역전당한다.

사물인터넷 인공지능은 절대적으로 한민족에 유리하다.2000년부터 선도하고 있다.지금까지 잘못된 사상학이다.

 

一은 양이요 하늘이요

二는 음이요 땅이요

三은 중이요 사람이요

四는 四象이니 인간이 땅에서  이루어 놓은 정신문명인 하통지리 물질문명인 과학이다.사상은 角이 아니요 둥근 지구를 내가 서있는 위치에서 바라 볼 때

머리는 上

다리는 下

배가 있는 앞은 前이요

등이 있는 뒤는 後요

왼쪽은 동 오른쪽은 서 아랫족은 남 위쪽은 북일 뿐이다. 상 하 좌 우 전 후이니 육방이다.단지 시상은 움직이지 않는 땅에서 내가 방향을 어느 쪽에 두느냐에 달라진다.

 

지구가 돈다는 것은 동양은 황제내경에 나오니 오래 되었고 서양은 최근에야 알았는데 인간이 화식 먹고 티미해져서 오행을 잃어 버렸기 때문이다.

 

이제 오행의 시대다.상생 상극 상화의 시대.

사상학으론 생 노 병 사 전 후 좌 우 생 장 수 렴....사자성어를 지어 똥떼놈들이 중심이라 주장하지만

오행학은 생사초월하고 영원한 생명을 얻어 급할 것이 전혀 없이 천 지 사방인 육방을 보면서 느릿느릿가는 세상이다.

 

오행의 시대는 인간개벽의 시대다.지금까지의 정신분열 육체분리가 아닌 하늘과 땅과 인간인 생명체가 공존하는 시대요 정화하는 시대다.

 

기호로 문명을 정리 하면 (선생님의 천부경 풀이 참조))

一   양

二   음

三   중

四   四象

五   五行

六   六氣

七   完

八   四象의 裏面

九   四象과 五行

十   五行의 裏面

완전하게 깨달으면 기호의 의미를 완전하게 안다.지금이 九에서 10으로 전환하는 단계이니 일종무종일이다.

 

Posted by 함미호
카테고리 없음2018. 2. 14. 11:24

천지의 근본은 사람을 만드는데 있다.

 

원이니 천은 10  8  6  4  2요

          지는 1  3   5  7  9요 합이 11로 변화하면 다섯이요

 

방이니 천은 10  8  6  4

          지는  3  5  7  9요 합이 13으로 변화하면 넷이요

 

각이니 천은 10 8  6

          지는 5  7  9로 합이 15로 변화하면 셋이니

 

목은 1+6=7

화는 2+7=9

토는 3+8=11

금은 4+9=13

수는 5+10=15이며 15眞主이다.

 

십건천은 십인 대기권과 대기권 밖 하늘

오곤지는 5인 땅과 별이라 본다.

 

삼극은 음 양 중이요

삼신은 정 기 신이며

 

6으로 모여 둘(음 양)로 돌아가니

 

삼삼은 음과 양이요 육육은 음과 양이다.

 

이렇게 하고 글을 해석하면 인부경이라 본다.

Posted by 함미호
카테고리 없음2018. 2. 8. 12:21

사람은 머리에 "가마'가 있으니 삼태극으로 돈다.

하나 있는 사람도 있고 쌍가마도 있는데 속설엔 두개가 있으면 두번 장가 든다 한다.

 

지구엔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에 3개의 가마가 있다.이 가마는 바다 한가운데서 돌고 도는 와류이다.이 와류에 배가 닿으면 빙글 빙글 순환한다.하여 이곳을 피하여 항해를 한다.

 

인간의 머릿골 정수리는 천기를 받는 곳이다. 우리가 은하를 보면 삼태극이 도는 이치다.

그런데 이곳에 지금까지 인간들이 문명 개발한다고 각종폐기물과 오염물질을 버렸는데 물따라 순환하여 큰바다에 이르러 거대한 쓰레기 장이 되었다.이것을 수거하는 일부터 지구 사람들이 해야 한다.깨긋하다는 것은 드러운것을 씻어냈기에 가능하고 안보이게 버렸기에 가능하다.물은 언제까지나 인간의 더럽고 오염된 물질을 정화하지 못한다.점점 그 한계에 봉착하고 있다.하여 지구환경이 변하고 재앙이 찻아온다.태풍의 숨구멍과 같은 가마를 꼭 막으니 지구가 견딜수가 없는 것이다.

 

태평양 연안 국가들이 뜻을 모아야 한다.

선진국은 그만큼 과학 기술이 발전하여 깨끗한 척을 많이 했으므로 그 만큼 환경파괴를 했다고 본다.

 

개도국은 환경을 생각하면서 개발을 진행시키니 그 만큼만 지불하면 된다고 본다.

 

또한 바다를 끼고 잇는 국가들은 200해리가 자국 영토라고 주장하는바 그 거리만큼 스스로 바다를 정화시킬 의무가 있다.

 

지금은 과학 기술이 발전하여 와류를 대비하여 안전하게 분리 수거 작업을 할 수 있다고 본다.

GPS를 활용하여 위치를 고정하고 헬기로 퍼 날라도 되고 투망쳐서 건져 올려도 된다 공기부양정을 활용해도 된다.

잠수함은 바다 밑으로 바지선은 바다위를 책임지면 된다고 본다.

 

유럽의 책임이 크므로 50%요

아시아는 30%

아프리카는 20%

이윤추구라는 목표하에 대기업이 됐으므로 세계 100대기업을 예로 들면 1등은 99%의 책임이 주어진다.

 

지구 환경단 지구정화 사업단 이름이야 어찌 되었든 간에 아름다운 지구를 후손에게 물려줄 책임과 의무가 있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