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2.08 淸淨地球(청정지구)
카테고리 없음2018. 2. 8. 12:21

사람은 머리에 "가마'가 있으니 삼태극으로 돈다.

하나 있는 사람도 있고 쌍가마도 있는데 속설엔 두개가 있으면 두번 장가 든다 한다.

 

지구엔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에 3개의 가마가 있다.이 가마는 바다 한가운데서 돌고 도는 와류이다.이 와류에 배가 닿으면 빙글 빙글 순환한다.하여 이곳을 피하여 항해를 한다.

 

인간의 머릿골 정수리는 천기를 받는 곳이다. 우리가 은하를 보면 삼태극이 도는 이치다.

그런데 이곳에 지금까지 인간들이 문명 개발한다고 각종폐기물과 오염물질을 버렸는데 물따라 순환하여 큰바다에 이르러 거대한 쓰레기 장이 되었다.이것을 수거하는 일부터 지구 사람들이 해야 한다.깨긋하다는 것은 드러운것을 씻어냈기에 가능하고 안보이게 버렸기에 가능하다.물은 언제까지나 인간의 더럽고 오염된 물질을 정화하지 못한다.점점 그 한계에 봉착하고 있다.하여 지구환경이 변하고 재앙이 찻아온다.태풍의 숨구멍과 같은 가마를 꼭 막으니 지구가 견딜수가 없는 것이다.

 

태평양 연안 국가들이 뜻을 모아야 한다.

선진국은 그만큼 과학 기술이 발전하여 깨끗한 척을 많이 했으므로 그 만큼 환경파괴를 했다고 본다.

 

개도국은 환경을 생각하면서 개발을 진행시키니 그 만큼만 지불하면 된다고 본다.

 

또한 바다를 끼고 잇는 국가들은 200해리가 자국 영토라고 주장하는바 그 거리만큼 스스로 바다를 정화시킬 의무가 있다.

 

지금은 과학 기술이 발전하여 와류를 대비하여 안전하게 분리 수거 작업을 할 수 있다고 본다.

GPS를 활용하여 위치를 고정하고 헬기로 퍼 날라도 되고 투망쳐서 건져 올려도 된다 공기부양정을 활용해도 된다.

잠수함은 바다 밑으로 바지선은 바다위를 책임지면 된다고 본다.

 

유럽의 책임이 크므로 50%요

아시아는 30%

아프리카는 20%

이윤추구라는 목표하에 대기업이 됐으므로 세계 100대기업을 예로 들면 1등은 99%의 책임이 주어진다.

 

지구 환경단 지구정화 사업단 이름이야 어찌 되었든 간에 아름다운 지구를 후손에게 물려줄 책임과 의무가 있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