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생식요법 강좌

땅신 뜻대로 하소서!

함미호 2007. 1. 12. 11:12

매운것이 과하면 현맥이 뜹니다.욕이 저절로 나오고 강포해 집니다.여기에 추가하여 더 먹으면 현맥이 굵어 집니다.작대기만한 미끌미끌한 맥이 쭉쭉 뻗칩니다.그러면 때려 죽이고 싶습니다.

과거에 날 괴롭혔던 누군가가 불현듯이 떠올라 생각해보면 약이올라 미칩니다.당장 길거리에서 만난다면 앙갚음하고 싶습니다.점점 미칩니다.모든 사물을 쉽게 결단해 버립니다.눈꼴이 사나워 꼴 보기 싫습니다.

자신은 깨끗합니다.당당합니다.결백합니다.모든게 너 때문이야 라 생각하고 행동합니다.비교(=)니까요.자기자신이 자기의 성질을 키웁니다.폭력적입니다.폭언합니다.이를 뿌드득 갑니다.눈꼬리가 올라갑니다.이 때는 네군데 맥 중에서 현맥이 뜹니다.심하면 펄떡펄떡 뜁니다.쓰러지면 중풍맟습니다.자기자신의 노기로 인해 자기자신이 상합니다.

이럴적엔 신맛이 무척이나 먹고 싶습니다.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발길 닿는대로 결-벽-증 입니다.신귤이 맛이 있습니다.평소엔 한개 먹어도 신맛이 가득해서 얼굴 전체가 신대 10개 먹어도 20개 먹어도 신줄을 모릅니다.단지 맛있습니다.

신맛을 먹으면 간과 담이 일시에 영향을 받아서 착 가라 앉습니다.차분해 집니다.그리고 한숨을 푹 쉽니다.눈물이 납니다.

내가 현맥을 잡지 못해서 남에게 했던 일이 생각나 죄스럽습니다.송구합니다.내가 왜 이곳에까지 와서 나하고 아무런 상관이 없는 사람을 원망하고 욕할까?후회합니다.한심스럽습니다.자기자신이 한없이 밉습니다.우명성입니다.

곰같이 미련하고 고집세고 범같이 사납고 게으른 성격이 보입니다.

자기의 생각을 보면

怒기가 뭉쳐 있습니다.

喜기가 만연합니다.웃음기가 얼굴가득합니다.

思기가 나와 고민하는 기색이 역력합니다.

悲기가 나와 슬픈생각에 콧물이 찍찍거립니다.

恐기가 나와 두렵고 무섭습니다.

생명력이 불안하고 초조 합니다.

마음을 보면 생각하는 곳에 감정이 증폭됩니다.눈덩이 처럼 불어납니다.

육체를 보면

쥐가 납니다.노기로 인해 한껏쥔 손에 힘이 실려 몸이 부들부들 떱니다(근육경련) 육체는 시들해지고 말라갑니다.

팔꿈치가 저립니다.다섯째 손가락 손등이 옴폭패입니다.원상태로 놓으면 금방 변합니다.

무릅이 시립니다. 턱을 굅니다.안개 자욱한 날에 혼자 걸으며 노래합니다.

가슴이 답답합니다.기침나고 가래가 끓습니다.

소변이 자주나옵니다.눈이 뀅하니 들어가고 어지럽고 검고 앞날이 무섭습니다.

안절부절 못합니다.얼굴이 붉으락 푸르락합니다.

올해는 간과 담을 고칠 절호의 기희입니다.오늘을 놓치면 또 5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하늘이 바람을 불어주면 바람의 맛이 십니다.

땅의 생명체가 신맛을 호흡하면 지구상에 신맛의 만물이 가득합니다.

인간은 그 신맛을 먹어 간과 담이 저절로 고쳐집니다.

간담이 고쳐지면 질수록 눈이 부드럽습니다.포근하고 따뜻한 생각이 눈가를 떠나지 않습니다.인자해집니다.하여 말을 하면 가르치는 것이요 행동하면 따라 합니다.저절로 동화됩니다.이것이 간담에서 나오는 인자이며 어짊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