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생식요법 강좌2006. 1. 25. 14:04

라디오를 들어보면 사람들이 자기는 점으로 보고 미국은 크게 보는 마음으로 토론을 한다.즞 일방적인 토론이요 위축된 토론으로 이 이상 발전은 없다.그러니까 최면에 걸린 상태에서 열등한 인간으로 자리메김한 상태에서,병든 상태에서의 토론이란 구차하고 치졸할 수 밖에 없다.이것이 현실이라고 어느사람은 도장까지 찍는데 더 잘익은 소세지라 난 본다.

문제가 일어났을 때는 문제 밖에서 문제를 보아야 풀린다.원방각에서 원을 보아야지 각속에서 각축해봐야 갑론을박이요 설왕설래다.아주 단순한 곳에 큰 진리가 있다.

유연하게 움직인다는 것은 고정되지 않는다는 것이다.유연한 것은 물의 흐름이다.고정된다는 것은 물길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른다는 사실이다.즉 수원이 있어 낮은 곳으로 흙이 정해진수로로 흐르는 것이다.수원은 산에 있고 산엔 나무가 있고 나무로 조정하면 된다.즉 나무가 크고 많다는 것은 수원이 많고 깊다는 뜻이다. 나무는 계획안이다.

세번 나가면 한국(주둔지)를 떠나야 할 것이고

두번 나가면 중국과 가까이 할 것이며

처음 나가면 작전권을 회수할 것이다.즉

아내가 한번 외도 했을 때는 집안에 발 붙이지 못하게 할 것이고

두번 외도 했을 때는 다른 여자를 얻을 것이요

세번 외도 했을 때는 헤어져 남남이 되는 것이다.

미군이 머문 나라가 이와 같이 똑같이 하면 양이 음이되고 작은 점이 원이될것임을 난 확신한다.어찌 빌어먹는 종놈이 주인행세 하는것을 내버려 두겠는가.이 외에도 주둔지 나라간에 전략적 연합이 있어 나가면 들어올 수 있는 개월수를 조정한다던지(6개월정도)

식량을 줄이고

보급을 줄이고

물자를 줄이야 한다.미 본토에서 조달해 가든지 그것은 그들의 할 바라 본다.우리나라는 자주국이다.공갈 협박으로 동참하길 원하나 가고 안가고는 우리의 자율에 있는 것이다.

'오행생식요법 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부란  (0) 2006.02.09
천재의 나라 한국  (0) 2006.02.04
표준  (0) 2006.01.15
따뜻함  (0) 2006.01.11
배우지 않아도 아는 법  (0) 2006.01.06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