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1. 2. 17. 11:15

한인 천제는 황인종 문명이 천지 개벽으로 소멸될 때 정 기 신 일치 삼법으로 키가 5m이상으로 따르는 무리가 500인이니 신같은 능력을 닦은 이들이다.

 

전 세계로 퍼져 지구를 다스렸다.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의 원리로.

개벽후 지구상에 살아 남은 사람들은 큰 키에 신과 같은 능력이 있으므로 절대 신으로 모시며 살았는데 7대 한인 3301년이다.

 

후에 한웅이 동남 동녀 3000을 거느리고 신시를 펼쳤는데 18대 1565년이며 지금도 절에 가면 사천왕상이 있으니 키가 5미터요 떼놈들이 깔려있다.치우제는 만고의 천하 영웅이요 산동반도에 무덤이 있다.치우천황때 황제헌원이 떼놈들을 불러모아 대항하다가 불모로 잡혀 자부선생에게 삼황내문경을 전수 받으니 지금의 황제내경이다.

 

단군 왕검이 아사달에 도읍하여 47대 단군에 2333년의 제국이 펼쳐지니 크게는 마한 진한 변한 삼한이다.요 순 우 탕은 고조선의 속국이요 후에 진개(지금도 진눈개비라 한다.)가 조선에 잠입하여 정보를 취득하고 제나라로 돌아가 조선을 침략하니 진시황이다. 집권후에 조선에 관한 모든 책을 태워버렸으니 분서갱유요.조선의 문명을 중원이 시작한다하여 子나 家를 넣으니 제자백가라 한다.똥떼놈들이 사상을 잘못이해하고 오행을 교묘하게 숨겨 주역을 만드니 원을 64등분한다.이 쓸모 없는 사상에서 이이제이(쪼개기)가 나왔다.

 

삼한에서 삼국이 일어나니 고구려 백제 신라요 제각각 1천여년을 다스렸다.요동 만주가 영토요 중원은 삼국의 놀이터였다.동호 요 금 말갈 몽고 족은 똥떼놈들이 夷(대궁) 민족을 쪼개고 분열시키기 위한 수작일 뿐.

중국이 진 한 수 당 원 명 청으로 내려오지만 夷 민족의 앞 마당이였을 뿐.

 

고구려 유민인 발해가 중원을 다스렸고

몽고족인 원나라가 다스렸고

만주족인 청나라가 다스렸으니 중원이란 주변국들의 놀이터지 무슨 역사가 있겠는가?보잘것 없고 하찮다.

 

산동반도 중국 서 남해안 동북삼성 사백력 땅은 3301년 1565년 2333년 동안 한국이 다스렸다.7199년이다.

우리민족의 증표는 몽고 반점이다.활 자국.

 

생식 먹는 법을 가르치고 자연의 원리를 깨닫게 되면 영이 밝아져서 산동반도나 동북삼성이나 하나의 민족임을 알리라 본다.

 

이제 主人이 나타났으니 내 땅을 내 놓으라!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