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1. 2. 23. 11:34

바이러스는 크게 보면 12가지이다.감기 바이러스다.

간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쓸개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심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소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비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위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폐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대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신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방광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심포장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삼초부에서 생기는 바이러스

 

인체가 취워서 덜덜 떨릴 때 운동하거나 뜨거운 물 먹거나 옷을 더 입거나 하면 몸에 금새 열기가 생겨 추위를 몰아낸다.평온해 진다.어떤 이유로 한계를 넘으면 즉 체내에서 발생시키는 열보다 외부의 한기가 강할 때 인체의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기에 걸린다.이 때 현미경으로 보면 체내에 이상한 물질이 생긴 것이다.이것을 바이러스라 한다. 이것이 경우다.

 

이치는 왜 생겼을까? 추워서 생겼다.즉 감기는 추워서 생기는 구나.그러면 인체를 덥게 하면 될 것 아닌가?사리 분별이다.몸을 덥게 하고 뜨거운 물 먹고 몸에 한기가 땀구멍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면 인체는 가벼워 진다.감기가 없어진 것이며 바이러스가 사라진 것이다.습이 했볕이 비추면서 사라진 것이다.

 

그런데 서양인은 싸움꾼 답게 사각링에서 바이러스와 바이러스를 권투를 시켜 가장 강한 바이러스선수를 뽑으니 백신이라 한다.그 백신을 인체에 투여 하면 인간도 망가진다.생겼다 없어졌다 하는 것이 바이러스인데 근본 원인은 생각지도 않고 바이러스를 이기는 바이러스를 만들고 증식 배양해서 주사하는 놀이가 현재 미개한 과학의 현 주소다.

 

백신 맟아도 또 생겨서 도망자와 추격자의 숨박꼭질만 되풀이 하고 있다.빙글 빙글 다람쥐 체바퀴 돌리듯 한다.2가지만 아는 머리작은 백인의 한계요 2분법적의 한계다.원리를 알아야 하는데 있는것 보이는 것에만 치중한다.

 

원리를 볼라치면 현미경 망원경을 부숴버려야 한다.현실로 돌아온 것이다.

추으면 옷입고 이불 뒤집어 쓰고 뜨거운 물 마시고 운동하면 찬기가 밖으로 빠져나간다.인체는 온혈 동물이므로 절대 차게해서는 안된다.단순하고 간단한 이치를 모르고 바이러스에 치인다.문명이 무지해서.

 

간담은 음과 양이요 신맛으로 영양하고

심소장은 음과 양이요 쓴맛으로 영양하고

비위장은 음과 양이요 단맛으로 영양하고

폐대장은 음과 양이요 매운맛으로 영양하고

신방광은 음과 양이요 짠맛으로 영양하고

심포 삼초는 음과 양이요 떫은맛으로 영양하고 이렇게 정리하면 바이러스도 여섯개 밖에 없다.신맛 쓴맛 단맛 매운맛 짠맛 떫은 맛으로 바이러스가 평정되는 것이다.

 

1성 2성 3성이므로 .

3성 비 위장 페대장 영양하는 맛 단맛 매운맛

2성 심소장 신방광 영양하는 맛 쓴맛 짠맛

1성 간담 심포 삼초 영양하는 맛 신맛 떫은맛 이렇게 정리하면 3가지다.아침 점심 저녘 초저녘 자정 새벽이다.

 

인간은 음식을 입으로 먹고 산다.어떤 맛이 필요할 적에는 장부가 그 맛을 원했기 때문이다.그런데 감기에 들리면 음식맛을 모른다.

 

하지만 증세가 있다.

편도선이 붓고 바튼 기침에 목에 이상 근육경련. 신맛 떫은맛을 먹고 땀을 내면 바이러스는 온간데 없어진다.

땀이 비오듯 하고 삭신통엔. 쓴맛 짠맛이니 커피에 소금타서 먹고 땀내면 없어진다.

오솔으슬 춥고 살통이 오고 재채기에 콧물이 나오면. 단맛 매운맛이니 생강차에 흙설탕 세수푼 넣고 뜨겁게 해서 먹고 땀을 내면 바이러스가 다 죽어 땀을 통해 밖으로 배출된다.

 

감기나 전염병이나 꼭 같다.감기를 치료할 수가 있다면 이 시대의 신선의 경지라 본다.

 

한인 한웅 단군시대 까지 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영육일체)가 내려오다가 들놈 떼놈인 중화족에 의해 사상이 주역으로 변모 됐고 그것이 전 세계로 퍼져 백인이 가로 세로 땅에 선을 긋는 지경까지 나타낫고 이제는 인체속까지 청군 백군 나누어 이기는 놈이 제편이라 한다.

 

중화 사상은 인류의 잘못된 문화요 중공인에만 한정된 思想이니 확철하여 이 지상 모든사람이 음양 중 사상 오행 육기를 몸으로 체득하여야 한다.

 

내병을 내가 고치고

내 체질을 내가 고치고

자연의 원리를 보아 전체적인 나 를 알아야만 한다. 인간들이 만든 잘못된 것(사상 철학 종교 역사 문화 민족등등)은 반드시 그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나 자신이 모든 것을 알아서 바로 갈 때 그길이 인간의 길이니 편협되거나 치우치지 않는다.

미얀마는 緊한 기운이다.생동하는 기운이요

중공은 사회를 통제하니 구맥이요 과학기술을 첨단화하니 연하다.

우리나라는 경제가 안정되니 고하고 기술개발에 총력을 쏟으니 연하다.

 

일본은 소멸에 들었다.

중국은 분열에 들었다.

한국은 화합에 들었다.

이런 것도 있고 지각 변동도 있다.지진 화산 해일 태풍 큰불 흙더미 추위가 다 역대급이다.

온갗지병은 생명체에 한한다.이것을 견뎌내면 사는데 가장 큰 현실은 병겁이니 자연의 원리를 국가에서 가리쳐야 한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