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생각은 우주요
인간의 마음은 대기의 순환이요
인간의 몸은 생명체를 품은 지구와 같다.
우주는 玄玄하고
대기는 가볍고
지구는 두텁다.
가볍고: 생각이 무거워지면 세상이 무거워진다.
깨끗하고: 생각이 투명하여 사물을 있는 그대로 비추니 태양 물 공기 우주다.
따뜻하고: 머리가 따뜻해야 따뜻한 생각이 나온다.모자를 恒常쓴다.
밝고: 5월에 푸르고 싱그러운.동산에 해가 번쩍 뜰 때
맑고: 바람없는 선명한 날인데 춘분전후로 밤과 낯의 기온차이가 없어 아무것도 거칠것이 없는 온유한 날
환하다:먼동이 터올 때 동창이 밝아 올 때 불을 켜서 사물이 보일 때 눈을 떴을 때의 풍경
선명하다:뚜렸하고 세세하고 자세하다.사물을 있는 그대로 볼 수 있는 눈 자기자신을 정확하게 그릴 수 있는 눈.
생각이 어지러울 때 무거울 때 멍청할 때 눈을감고 내머리는 가볍고 깨끗하고 따뜻하고 밝고 맑고 환하게 활짝 깬다하고 눈을 번쩍 뜬다.가볍고 할적에 가벼운것을 연상해야 한다.가장 좋은 상태는 투명한 상태로 골빈 상태이며 생각이 없는 상태이다.
生 태어나면서 부터 익힌 것만 먹인다.생것을 먹이면 永生인데 익힌 것은 몸을 차갑게 하고 무겁게한다.
老 익힌것이 몸에 차여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배부르게 먹는다.인간이 무슨 맛을 먹으면 몸이 사는지를 잊어 먹는다.
病 과식은 소화 불량으로 病을 불러 들인다.굳어지고 단단해지고 천근 만근 무거워지니 일으킬 수도 움직일 수도 없다.
死 대기의 공기를 더이상 호흡할 수 없을 때 생각은 육체를 떠난다.음양이 분리된다.
檀君時代이후 인간들의 삶이다.
후에 공자가 깨달아서 본 것은 단군시대의 생활양식이니 유교인데 애 늙은이가 된다.기억하고 이해만해서 다섯살이 군자노릇한다.
석가가 신통해서 본 것은 사실을 있는 그대로 보는 눈이니 있고 없고 이다.육체는 거적이라 했다.지금도 환생한다
예수가 신통해서 본것은 절실히 기도 주문하여 정열이 뻗쳐서 독선적이다.늙었어도 애다.자기에게 유리한 것 밖에 모른다.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이고 노예로 만들었는가?
君子不死神國의 군자란 각자가 병치 처방 체질개선처방 장수처방을 하나에서 열까지 터득하여 그 수명이 100 200 300...500. 천년을 사는 사람이니 보통사람이 오행생식을 먹어 신선이 되는 과정이 녹아 있는 삶이다.
단군시대까지는 인류는 하나였다.밝은 임금이 다스리는 시대요,익힌 화식을 먹어 지구상 동 서 남북의 언어동정이 다르니 어색하게 표현한 것이 지금의 역사다.
우리 한민족의 학문인 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로 돌아가야 한다.
아주 간단하고 명료하다.
오행 생식요법을 각 국가마다 국어책으로 가르치고 실행하는 것이다.
병치처방은 자신의 손끝으로 자신의 몸에서 뛰는 맥을 짚어 자신의 病을 고치는 법이요
체질개선처방은 자신의 체질을 체질에 맟는 처방으로 개선하는 것이다.
장수처방은 음양오행에 맟추어 천 지 일 월과 함께 영위하는 삶이다.
삼십년이 되면 一脈相通하여
과거와 미래가 없어지고
시간과 공간이 없어지고
멀고 가까움도 없어지는 투명한 삶을 살게 된다.
누구나 아무나 나라의 지도자가 되면 반드시
오행 생식 요법을 가르치고
오행생식요법을 실천하며
오행생식요법의 삶을 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