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2. 12. 20. 14:33

軟이란 

임산부의 마중물

지구의 바닷물

우주의 대기 차가운 대기가 지구 대기권에서 성애를 일으키니 차갑다.차가운것이 바로 내리면 공기에 닿고 구름이 만들어지며 산소와 결합하여 빗물로 화한다.

밀어내는 작용을한다.뜬다 .바닷물의 대기가 우주의 대기를 밀어내면서 지구가 뜬다 우주에 두둥실.물을 먹으면 밀어내어 진액이나 오줌이 된다.

추우면 몸을 오그린다.따뜻하게 하려는 인체의 반작용이다.물이 안개되고 이슬되고 서리되고 눈되고 비되고 얼음되고 소금된다.

미끄럽다.얼음위에 스케이트 타듯 빠르다.우주는 그만큼 차기 때문에 운석 작은별 큰별들이 유성처럼 흐른다.

민물과 바닷물이 섟일때 한류와 난류가 섟일 때 빙하가 녹아 섟일 때 지구의 중력 태양의 중력 은하계의 중력이 있는데 그 선은 보이지 않는다.투명하여.

거울이 검으면 투명하여 사물을 비춘다.즉 빛의 입자를 밀어낸다.물체가 거울에 차여서 공간으로 밀어내니 연이다.

물이 짜면 걸쭉해지고 응결하면 골수되고 골수가 굳으면 뼈가 된다.소금이 뼈가되고 골수되는데 인간이 먹었을 때의 작용이다.미역은 미끌미끌하고 이끼도 미끌미끌하고 마도 미끌미끌하다.인간의 정액도 미끌미끌하니 신장방광의 작용이다.

콩이 연한데 콩을 삶아 두부를 만들때 간수를 넣으면 뭉치는데 인체가 뼈를 만드는 작용이다.

메주를 만들어 간장 된장 고추장 막장을 만드니 신장 방광에 특효음식이다.

음력11월은 동짓달이요 밤이 한없이 길어진다.그 깜깜한 밤이 연하다.화톳불에 밤을 구워 먹는다.바닷속도 깜깜하고 우주도 깜깜하다.

 

우주의 대기는 목기 살아있는 나무의 기운 물의 기운 화산의 기운 사막의 기운 흙의 기운이 1:1:1:1:1:5로 생 극 화가 될적에 생긴다.

차가울적에 생각하는 힘이 연이다.기억하고 이해하는 지식에서 경험이 쌓일수록 우려나오니 지혜다.빗물이 바닷물이 되는 과정이다.

물길이 있듯이 연구하고 개발하는것이 축적된 기술이다.달나라까지 가는 기술,원자로 핵폭탄 그사이에 핵융합 좌뇌 우뇌 소뇌(척추포함)음 양 중이니 3 3 3 이다.

백인이 原理를 몰라 사람을 무수하게 죽이더니 생체실험까지 한다.이것이 숙살시키는기운인데 사람을 죽여 기계를 만들었다.인공지능은 인간의 골수에 해당된다.머리만 연구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전체적인 것을 보아야 한다.골수는 상화의 작용을 하는데 인간이 먹어 인체에서 생성된 자양분이 완전 정미되어 기가되니 마음이요 마음을 벗어나니 신이된다.自神이다.

 

사람마다의 생각을 펼쳐놓은 것이 自身이다.자身은 물질이며 만질수 있고 계량이 가능하다.물질의 총집합체가 自神이다.

중이 있으니 육장육부다.핵융합이 육장육부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