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3. 2. 2. 16:19

깨달음은 병이 생겼을 때 맛을 먹어 고치는 능력이다.몸은 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로 돌아가므로 神이다.자연의 원리다.

공자는 깨쳤지만 단군시대 때 학문을 기준삼아 현실에 대입했다.사서 삼경이 전해온다.병고치는 법이 없다.

 

병고치는 법은 황제내경이 전해져 온다.황제 내경이 4000년 이상 내려 왔지만 꿴 사람이 없다.

천부경은 9000년이 넘었지만 꿴 사람이 없다.

 

백인은 칼질하는 학문이다. 물질 세포 분자 원자 전자 광전자..

망원경과 현미경의 발달로 첨단화 됐다.

그 기술은 인체속 땅속 바닷속 우주를 두루 다닐 뿐 물질학 기계학이요 과학이요 오행의 水氣이다.

 

지금은 통신세상이다.6신통이 자유로운 세상이다.기계인간을 만드니 기술이 누누히 쌓였다.

빛을 잡아 물질을 만들고 물질을 빛으로 만든다.순간에 있고 없고 나타나고 없어지고를 연구하고 있다.

 

한데 신통만 됐지 깨닫지 못했다.통신만 가능하지 그 통신이 3분의1밖에 안된다는 것을 모른다.양자 컴퓨터는 물질을 에너지로 만들고 다시 물질로 나타나는 수행을 할것이라 본다.단지 氣일 뿐이다.육신통은 인간의 기를 꿴 것이다.

 

정신은 原理다.정신을 펼쳐 놓은 것이 나란 물질이다.마음을 꿰듯이 정신을 꿰는 법도 있는데 천인 만인이 신통만 된다 부처님 법이다.인체의 원리를 알면 병들면 고치고 아프면 고치고 고칠적마다 깨치게 된다 미륵님 법이다.죽은 음식을 먹지 말고 익힌 음식을 먹지 말고 생곡식을 자연의 원리에 맟게 먹고 살면 천천이 깨닫게 된다. 

 

영성이 밝아져서 밝아진 만큼 원리를 적용하고 인체의 병을 꾸준하게 고치다 보면 병에 물미가 트여진다.단지 신맛 쓴맛 단맛 매운맛 짠맛 떫은 맛으로 깨치는 것인데 五氣調圓이다.맛에서 기가 발생하므로 오미만 맟게 먹으면 물같이 공기같이 태양같이 인체에 조화가 일어 난다.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병치처방과 체질 개선 처방 장수처방을 시행만 하면 자연적으로 이루어진다.

 

미래의 법은 

깨닫는자 자기병을 자기가 고치고 체질을 변화시켜 음양 오행 체질을 스스로 만들어야 완전하게 깨달은 사람이 된다.

신통한자(아랍청년)홍길동 전우치 

대력한자로 나눈다.

 

욕심에 눈이 멀어 사리사욕에 빠진 중생이 있고

한가지만 이룬자

두가지를 이룬자

세가지를 이룬 완전한 인간으로 구분된다.

 

그 길은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듯이 確哲大悟가 첫번째이다.첫단추를 잘못꿰면 완전으로 갈 수 없다.법은 천천이 느릿느릿 진행되므로 오행생식요법을 실천하는 것이 최선책이라 확신한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