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5. 5. 16. 08:00

확철대오하셔서 영혼이 맑고 깨끗하고 순수하고 지고무상하셨다.

오행생식요법을 창안하시고 제자를 양성하셨다.

원래 본명은 槿(근)과 榮(영)이다.격암유록에 세세이 나와 있다.미래의 한민족 지도자에 대해서 물론 파자이다.유복자이다.

 

누진통이라는 것이 있다.영혼은 수많은 삶을 살아가는데 사람이 보통 60이나 70평생이므로 1만2천년을 기준한다면 108번의 생을 산다.도사였던적 신선이였던적 역사 인물이였던적 동물이였던적 식물이였던적 미물이였던적인 가지 가지 생을 연결하는 것이다.

 

확철대오가 바로 누진통이다.가장 중요한 것이 인간이므로 7000년전엔 인간들은 생식을 했고 천지개벽전 문명시대에 전해진 심포삼초를 자연의 원리인 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로 정리해서 지금 현실에 맟는 우리나라 글자로 고등학교 학력이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 놓으셨다.

 

불교서적에 보면 가섭존자에게 석가의 법을 전했다 했는데 당시에 가섭존자도 석가님도 크게 깨달았다.지구상에 깨달은 이가 하나 나오면 지구는 하나요 둘이면 지구가 둘로 갈라진다.

 

꽃을 하나 집어들자 모든 사람들이 영문을 모를적에 가섭은 웃음으로 화답했다.

꽃은 오행상 화요 얼굴도 화요 웃움도 화니 오행법이다.

 

날씨가 추웠는가 보다.가섭이 늧게 도착하니 함께 자리하며 가사를 걸쳐졌다.가사는 부처님 사상법이다.

 

열반시에 통곡하니 발이 나왔다.

열반은 오행상 수요 통곡은 오행상 금이요 발은 오행상 목이니 금생수 하니 수생목이다.

죽으면 다시 태어나고

밤이가면 새벽이오고

겨울이 가면 봄이온다.

부처님 법이 다하면 미륵불이 출현한다.가섭이 미래의 미륵불이다.

 

안면도 연수원에서 오행섭생법을 97년부터 98년까지 연수하시다 가셨다.연수원 건물뒤에 모셨는데 2014년 11월에 화장하셨다.

 

이제 자유로운 영혼이 되셨다.사람은 이렇듯 알게 모르게 세상에 왔다 가지만 후인들은 신격화 시킨다.왜?그래야만 먹고 살수 있으니까.

 

법을 전하는 삶에 일환으로 선생님 상을 만들어 세상인에게 관심을 끌게하고 스스로 음양중 사상 오행 육기를 실천하는 방법도 나올 수 있다고 본다.산소 만큼은 절대 禁勿이다.선샌님 가실적에" 나 없어도 잘 살아!" 하셨다.

 

회사가 됐던 대리점이든 준회원이든 장사 잘해서 잘사는 것이야말로 진정 선생님의 학문을 계승 발전시키는 방법이라 확신한다.

 

미륵불

 

유복자로 태어나/ 침술을 익히셨고/ 의통을 이루셨다.제자 양성 후에/ 안면도에서 오행섭생법을 완성하셨다.16년 산소요/ 2014년 11월 5일에 화장되셨다.단지 이 세상에 왔다 간 흔적(자취)은/ 오행생식요법 선도체험기 8 9 10(오행생식 강의) 맥진법이요 /오행섭생법은 수련으로 남기셨다.

 

전할것이 없다고 없다고 하는데도/ 믿지 않고 있다고 있다고 끝까지 따라 다니는 제자에게/ 가시면서/ 나를 믿지말고 오행생식요법을 읽으라 당부하셨다.나 없어도 잘 살으라고.

 

무덤은 제자들이 지키지 못해 파해쳐 졌고/ 뼈는 추스려 화장되었다.이 세상을 완전하게 끝내시었다.이 삶이 미륵인져!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