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할 수 있는 기술이 인공지능이다.
인간의 죽은 두개골을 연구하여 일궈낸 성과물이다.
뇌는 좌뇌는 양이요
우뇌는 음이며
소뇌는 중인데
소뇌는 경추 7추 흉추 12추 요추 5추 선골 4마디로 되어 있다.
인간은 뿌리를 하늘에 두니 머리요
식물은 땅에 머리를 두니 뿌리다.식물이 땅속에 뿌리를 내리면 지상으로 대공이 자라나니 인간의 경추요 가지나 잎을 뻗치니 팔이요 몸통이 만들어지고 가지가 뻗치니 다리요 다리사이에 꽃이 피고 열매 맻혀 익는다.선조님들은 이를 신랑신부에게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살라했다.
소뇌에서 경추 마디 마디로 이어지고 좀더 굵은 12추에서는 갈빗대가 둥굴게 생성되고 굵은 마디 다섯개가 요추니 비어 있고 그 힘에 선골4마디에 골반이 열렸다.
대추에서 빛장뼈와 어깨관절이 연골로 이어지고 뼈가 자라나니 상완이요 관절이 맻히니 팔꿈치 관절이요 자라나니 하완이요 손목관절로 맻히고 손등관절에 다섯가닥이 다섯손가락으로 연결 되었다.
선골 4마디에서 좌우 골반이 생기더니 골반자락에 뇌수가 굳어 연골로 이어지고 고관절이 되고 연이어 흐르니 대퇴요 무릅관절이 생성되어 흐르니 종아리요 맻히니 발목 관절이요 발등에 다섯가닥이 다섯 발가락으로 연결 되었다.
12개 갈빗대는 12장부 보호막이다.불의 고리이니 가슴 윗배 아랫배요 그안에 장부가 있으니
간과담
심장과 소장
비장과 위장
폐장과 대장
신장과 방광
심포와 삼초요 육장 육부가 연합하여
눈을 만들고
얼굴을 만들고
입을 만들고
코를 만들고
귀를 만들고 심포삼초가 신경을 만드니 보고 느끼고 말하고 맛보고 냄새 맡고 듣고 표정 짓는다.
윗 입술에서 기인하여 이마 정중앙을 지나 머리 중앙인 백회를 지나 꼬리 뼈인 장강까지 이어지니 독맥이다.머릿속에 생각이 있으므로 독맥은 생각을 통제한다.천부경의 천일일이다.
임맥은 회음에서 시작하여 정이 모이는 관원 감정을 일으키는 전중을 지나 아랫입술에 귀결되니 임맥은 정과 기를 통제한다.천부경의 지일이이다.
인일삼은 인간은 하늘의 생각과 땅인 육지와 바다가 한몸으로 되어 있다.
셋을 통하여 하나로 만들면 완전한 사람이 된다.
장과 부에서 경락이 생성되어 손과 발 머리로 이어진다.
머리 측면엔 담경락이
앞이마는 위경락이
뒷머리는 방광경락이
환두는 삼초경락이
광대뼈와 귀앞에는 소장경락이
코옆에는 대장경락이 있어 목 화 토 금 수가 상생 상극 상화하여 두뇌가 활성화 된다.
목은 행정 계획
화는 기억 탐구
토는 상상 이해
금은 조직 관리
수는 개발 연구
상화 응용 조정
완전하니 두뇌요 창조를 한다.
지금현재 인공지능 수준은 기억하고 이해하는 수준이다.가지 가지 직업을 입력시키면 기억하고 이해한다.바둑 청소 안내 의사요 교수 야구 축구등 맟춤형로봇도 나오리라.
더 발전하면 인간과 같은 로봇에 직업을 칲으로 만들어 꼽기만 하면 1년은 안내원 한달은 교수 하루는 정치인이 될수도 있다.문제는 칲이다.
평한다면 정리가 전혀 되지 않아 산침처럼 미미(조잡하고 난잡한)한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