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란 나라는 夷민족의 놀이터다.사상이 없다.노장사상 공맹사상은 사상이 아니므로 단지 전해지고 이어짐을 택해서 물고기가 많으면 자랄수 있을 만큼의 영양분을 주었을 뿐.그러니 중국에 대한 두려움은 가질 이유가 없고.
미국이란 나라는 자중지란이 일어나 제나라도 신경을 못쓸만 큼 되니 기다리면 되고 그 이유는 지금 현재 쓰고 있는 정책들이 나라간 이간시키고 간신질하는 정책이니 그런 사람들이 많다는 예기요 안이 썩었으므로 오래가지 못한다.
중국을 키워 미국을 견제하고 동남아와 연합해서 중국을 견재 하고 남북을 철도 연결해서 유럽까지 잇고 현재는 우주개발에 일본이 선두주자이므로 중국 한국 인도가 합일하여 박차를 가해야 한다.우주에 대한 도전만으로 갗가지 기술과 신재품이 쏟아진다.
스포츠는 화의 결정이므로 반드시 토로 이어지니 열기를 잡아서 경제개발해야 한다.남방은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순이다.이는 삼성이 수원 화성을 거쳐 탕정까지 비추는 것과 같다.기회는 잡지 않으면 기다려 주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主人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경영해야 한다.
지금은 몸통은 크고 머리는 작은 백인들이 물질 경영을 하는데 물극필반이므로 머리큰 황인이 不知不識간에 바톤을 이어 받는다.여하튼 최선을 다해 달려야 한다.
거느리고 다스리는 것은 지금의 지배하여 억누르고 짓밟고 못살게 굴어 밟고 올라서고 죽여 없애서 새롭게 건설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한 눈에 목기 화기 토기 금기 수기 상화기를 봐서 조절해 주는 이치다.만일 적임자를 뽑는 다면
일단은 수술(칼질)하지 말아야 하고 이치는 그곳이 빈약함으로 욕심으로 이어진다.
이단은 머리가 커야 되고 여러가지 다양한 안건들이 나온다.
삼단은 체질에 맟아야 한다.
사단은 그방면에 인재를 쓴다.
오단은 계획 기억 상상 조직 개발
육단은 현실에 응용하여 실천해야 한다.
자연의 원리인은 인간완성에 있으나 사는 우주 지구 인류 국가 사회 가족 나를 살피며 갈 수 밖에 없다.이것을 7차원이라 하는데 내가 완전으로 향할수록 차원계가 완전해지기 때문이다.
빛의 단계를 시공이 하나되어 지금 본다 하는데 광년이라 한다. 하여 기계로 열심히 빛과 같은 속도로 갈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한다.이게 과정인데 과학은 아직 모르는 것이 氣에 머물기 때문인데 생각은 별을 본 순간 별에 가 있고 생각하는 순간 도달한다.
精(인간의 힘의 한계)을 벗어나면 氣(인간의 마음의 한계)가 보이고 氣를 벗어나야 神(인간의 생각의 한계)이 보이고 정리 하면 병치처방 체질개선처방 장수처방이다.
미래는 어느 나라가 먼저 오행 생식 요법을 실천하느냐에 따라 결정되니 成事在人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