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7. 11. 11. 13:29

해 뜨는 곳이 동쪽이요 동쪽의 끝은 대한 민국이다.한 반도에서 해가 솟아 오른다.지구에 전역을 샅샅이 비추고 지면 이제는 달이 떠올라 밤하늘을 훤하게 밝힌다.日과 月이 十으로 완전하니 朝이다.10월 10일이다.지구도 하늘에 둥둥 떠 있고 태양도 달도 둥둥 떠 있다.지구에 가까이 오면 달처럼 해처럼 크고 멀어지면 별이 된다.

 

달이 지구를 돌듯이 지구는 태양을 돈다.도는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은 정체된 땅안에 인간이 살기 때문이다.하늘은 오행으로 돌아 상생 상극 상화하지만 지구안에서는 땅이 있고 물이 있다.

 

우리나라를 중앙으로 보고 동쪽엔 일본 태평양이 있고

                                  서쪽엔 서해가 있고 중국이 있고

                                  남쪽엔 남해가 있고 바다건너 호주도 있고

                                  북쪽엔 북한이 있고 만주 러시아도 있다.

 

동쪽에서 해가 떠서 남쪽을 지나 서쪽으로 지면 시이소오처럼 달이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진다. 

 

이렇게 보는 것이 四象이다.

 

태양은 다섯가지 기운이 있다.뜨겁고 빛난다.

달도 다섯가지 기운이 있다.어둡고 맑다.

지구도 다섯가지 기운이 있다.오행 육기가 상생 상극 상화로 조화 되어 있어 생명체가 자란다.

 

인간도 다섯가지 기운이 있으니 오행이다.별은 우주 공간을 돌지만 인간은 지구안을 돈다.우주가 완전하듯이 인간도 완전하다.우주는 하늘이요 자연이고 인간은 하느님이고 절대자이며 이 땅의 主人이다.

 

찬란한 태양과 맑은 달의 정기가 우리나라에서 떠서 온 사방을 비춘다.동방의 빛이다.오복이다.

간담의 복

심소장의 복

비위장의 복

폐대장의 복

신방광의 복인데 다섯장부가 균형을 이루어 건강한 것이 최고의 복이다.

 

아프면 고치고 병나면 고치고 인체를 훤하게 들여보아서 자가치료 한다.

체질을 보니 본성이요 본성을 아니 見成인데 계속 만들어 나가니 成通이 되고 펼치면 空完이다.

체질은 음양체질과 오행체질이 있어 중을 이루니 음양 오행 표준형체질을 만들어 간다.

 

얼굴이 하늘같이 둥굴어 지고 마음이 둥굴어지고 생각은 걸림이 없어 가이 없다.

색즉시공 공즉시색이니 색을 없애야 한다.황인종 백인종 흑인종의 색이 없어지면 색을 두고 다툼이 없어진다.

 

미륵 부처님처럼 금빛이 되거나 창공처럼 투명해지거나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존재하지 않는다.본래 인간 5m의 완전한 인간이 출현한다.금빛 찬란한 금빛인간.

지구란 공간에 태양이 비추듯이

인체란 공간에 생각이 비춘다.

나라마다 금빛인간이 출현한다.完全한 지구에 完全한 인간이 출현하여 完全하게 된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