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에 해당되는 글 7건

  1. 2016.12.28 목 불급의 해
  2. 2016.12.22 나 외에 다른 神은 믿지 말라는 말은
  3. 2016.12.19 乙亥에 붙여
  4. 2016.12.14 초록은 동색
카테고리 없음2016. 12. 28. 17:27

木이 不及이다.꼬꼬가 AI에 걸리고 독감이 창궐한다.날씨는 그리 춥지 않다.많은 닭이 도살되고 매몰되어 계란 값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산란닭을 공급해 온다고 한다.일인 일판이란다.

 

10월이 상달인데 입동이 시작인 셈이다.소설 대설이 지나고 동짓날엔 날이 푹하여 남동풍이 불고 비바람이 치분다.오늘은 또 반짝 추위가 찻아 왔다.겨울 시작인 날씨가 포근하니 소한 대한 입춘 우수에 크게 춥지 않다고 본다.눈이 쌓여야 하는데 눈이 안오니 기일은 다가오고 야단이다.

 

목은 따뜻하고 포근 하고 발아하고 생육하고 완만한 기운이다.지구에 수성이 점점 멀어져 가고 목성이 다가오지만 불급이니 평년작이다.

 

옆구리가 뜨끔뜨끔하고 늑막이 생기고 간 부위통증에 눈에 이상이 온다.고관절이 뻑뻑하여 전후굴신이 안되니 한참 나다닌 후에야 몸에 열기가 생겨 부드러워 진다.근육이 자주 뭉치니 쥐가 잘난다.목성의 영향인데 간과 담이 건강한 사람은 아무탈 없이 지나가지만 간담에 병이 있으면 인체는 소우주여서 천기에 대항하여 반작용이 생기고 더욱 고통이 따른다.

 

가르치는 일이 자주 발생하니 교육준비를 철저히 하여야 돈이 된다.

 

지구의 태양계 운행은 태양에서 볼적에 1년은 보름달이요 1년은 하현달이니 그 기운이 태과와 불급이며 태과엔 넘치고 불급엔 모자라다.하현에는 촌구맥이 커지고 보름에는 인영맥이 커지듯이 불급엔 1년여에 걸쳐 촌구가 점점 자라난다.

 

편두통에 마비가 생기고 가래가 생겨 칵 소리 내며 침을 자주 뱉고 겉으로 속으로 욕하면서 침 뱉고 보이는 것이 없어 무시하고 깔보고 욕하고 약올리고 폭력을 휘두른다.옛일을 몾잊어 하니 분풀이 한다.막가파가 생길수도 있다.택시 기사를 때려 숨지게 하는 사건이 일어났다.쉽게 노하고 법보다 주먹이 가깝다.

 

태과에는 대기의 힘인 바람이 폭풍되어 불고 불급엔 땅이 갈라지는 지진 현상도 자주 일어난다.산사람 죽은사람의 생명력이 두려워하는 것이 핵폭탄이므로 이곳에 집중적으로 일어나리라고 본다.

 

봄에 나는 나물을 많이 먹고 밀가루 음식은 근육을 풀어 준다.입맛으로 신맛을 많이 찻아 먹는다.사이다 오렌지 사과 쥬스 귤 계란 맥주 치킨 고소한 참기름 들기름에 부치미 막걸리가 좋다.잣과 땅콩은 고소하고 과자도 고소하다.이 해에 삐쩍 마른 사람은 개고기를 즐겨 먹어서 살을 찌워야 1년이 문안하고 따뜻해 진다.

 

생식은 팥을 갈아서 먹는 것이 좋고 목생식도 있다.몸을 따듯하게 하는 운동을 시작하는 해이고 활동이나 벌이를 하기 좋은 해이다.  

Posted by 함미호
카테고리 없음2016. 12. 22. 16:45

나 외에 다른 神은 믿지 말라는 말과 유일神이 있는데 本神이다.모든 사람의 몸속에 내재 되어 있다.아니 생명체의 몸속에 내재 되어 있다.세상에 "응애"하고 첫 울음을 토하고 나서 숨을 들이 마실적에 대기하고 있던 魂이 코 속으로 들어 가면서 인간의 삶이 시작 된다.

 

배고프면 울고 배부르면 깔깔거리고 부딫치고 만지고 기어다니고 무엇이든지 입에 넣고 재롱을 피우니 火爐나 다름 없다.

 

3살적부터 인간 교육이 시작 된다.한국인은 한국인의 문화와 전통인 어부바 도리도리 곤지곤지 서마서마 불아불아 지지때지 호호 자장자장 짝짝궁 잼잼잼 가위 바위 보등 부자는 부자가 되는 법을 가르켜 주고 가난하면 가난하게 되는 법을 가리켜주니 현재 가정이 처한 상황이요 현실이다.

 

자라면서 친구도 사귀고 학교도 다니고 이것 저것 비교되고 자신이 소질있는 것을 발견하고 군에 가고 모진 훈련을 거쳐서 사회인이 된다.

 

"나"가 있어 가족이 있고 사회도 있고 국가도 있고 세계도 있다.

나의 형편 우리집의 등수 우리 마을의 현실 국가의 경제력도 있다.지금은 지구와 같은 등급을 찻는다.A  B C D E로

 

여기서 사회생활을 하면서 터득된 직업은 크게 세가지이다.

몸으로 하는 일

마음으로 하는 일

생각으로 하는 일이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언론 종교 철학등 삼라 만상의 재주를 제각각 터득한다.하여

 

몸으로 벌어 먹는 이들은 몸이 나인줄 알고

마음으로벌어 먹는 이들은 마음이 나인줄 알고

생각으로 벌어 먹는 이들은 생각이 나인줄 안다.최고여야 되고 최고를 꿈꾼다.계속 노력하여 인간의 한계를 벗어 나면 세계기록 보유자가 되고 노벨상도 탄다.

 

몸에 치중하면 초능력을 준다.

마음에 치중하면 초능력을 준다.

정신에 치중하면 초능력을 준다.

 

어느 정도 연마하느냐에 따라 무한한 힘 무한한 마음 무한한 생각이 터득된다.

여기 까지 오르면 비로소 유일신이 자기자신임을 안다.이 세상 종교가 왜 있는 지도 안다.종교는 진정한 "나"자신을 찻기 위한 단 한가지 방법인데 기한은 내재되어있는 잠재 능력을 발현할 때까지 필요하고 터득되면 세상에 나가야 한다.

 

확 깨닫고 보니 내 몸속이 人中天地一이더라!

딱 깨닫고 보니 인간은 人乃天이더라!

확 깨닫고 보니 내가 부처님이더라.

딱 깨닫고 보니 내가 하느님이더라.

내 자신속에 정신 마음 생각이 합일한 性品이 "참 나"더라.

 

여기 까지 공부 되었으면 참 나 하나만 갖고 가면 된다.나 외에 다른 생각은 참고하면 된다.왜?내 몸뚱이로 체험만 못했을 뿐이지 간접체험이므로...지금까지의 참 나다.

 

眞情한 참 나는 不死에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늘 보와 왔고 늘 그래 왔듯이 지금도 사람은 죽어 가고 있고 계속 늙어 가고 있는데 어떻게 안 죽는가?하고 생각한다.人習에 고정되어 타성에 젖어 버렸다.지금 부터는 생각을 바꾸어서

 

난 永遠하게 살꺼야 만 확신한다.아니면 난 늙지 않아! 언제나 28靑春인걸!

인간이 500살 산 기록도 있는데 내가 왜죽어! 말도 안돼.

 

생각이 죽지 않으면 육체는 따라 온다.

 

육체를 살리는 법은 병나면 고치고 병나면 고치고 반복한다.많이 고쳐본 사람일수록 "영생"에 대한 자부심이 생긴다.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면 내 생명이 다른 사람에게 있다.

生:태어 났으나 내몸을 내가 고치는 교육을 받지 못하여 섭생에 불량으로 병이 생긴다.병을 고치지 못하면 늙어 지는데 老 늙어 가는 것이 자연적이라 믿기 때문이다.왜?지금까지 보고 들은게 진리라 믿었기에 늙는 것을 아주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저항도 한번 해보지 않고.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왜 늙나 ? 안 늙어!자미수련 하면 돼! 몸이 얼마나 싱싱해지는데! 생각을 하고 인생의 자취를 보면 스물 여덟살이 문안하므로 스물 여덟살적에 병든 모습을 고치고 또 현재 28살 건강한 사람이 어떻게 행동하는 가를 관찰하고 따라 한다.

 

체육관을 만들어서 10세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운동을 하면

10대처럼 뛰면 10대가 되고

20대처럼 뛰면 20대가 되고

30대처럼 뛰면 30대가 되고

40대처럼 뛰면 40대가 되고

50대처럼 뛰면 50대가 되고 中心은 28靑春이다.

싱싱한 몸이 될때가지 생식먹고 운동하고 호흡하고 수련하고 염원하고 최면걸고해서 결국은 이루면 된다.이것이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른다이다.

 

정리하면 오래 사는 것을 연구할려면 한단고기 500세 인간을 목표로 삼아야 되는데

가장 중요한 한가지는 지금까지 불에 익혀 먹는 음식으론 절대 불가능하다.

 

생식 먹으면 生이라서 먹으면 먹을수록 生命力이 살아나서 생이지지가 되지만

화식 먹으면 죽은 음식이여서 먹으면 먹을 수록 생명력이 소진되어 생 노 병 사 에 떨어 진다. 

 

오행을 알아야 한다.

사상학은 方이여서 生 長 收 藏 하지만

오행은 圓이여서 영원하다.

 

相克의 시대는 인간의 수명이 극이 있는 시대니 생 노 병 사의 시대요

상생의 시대는 인간의 수명이 생이 있는 시대니 君 子 不 死의 시대다.

神國은 헤일수 없는 수명을 만들어 사는 君子들이 많은 나라이다. 

 

 

Posted by 함미호
카테고리 없음2016. 12. 19. 16:54

한 사람이 교를 크게 일으켰는데 교세는 커지고 제자는 구름일듯이 몰려오고 오래 살았어야 했는데 결국 병을 고치지 못해서 죽었다.

 

선생님은 여러 제자들 앞에서 말씀 하셨는데 내가 전생에 강도사 였다고 내가 내 병을 고치지 못해 젊은 나이에 죽어서 귀신으로 30년을 떠돌다가 다시 태어나셨다 했다.의통을 完成하실려고.

 

의통을 완성한 책이 오행 생식 요법이다.어떤 교에서는 의통을 예기하나 의통하는 방법이 없다.

 

상통천문은 완성 되었고

하통지리도 완성 되었고

중통인사는 미래에 나온다고 했는데 오행생식요법이다.    중통인사는 격암유록의 궁궁 을을 전전 삼풍 해인 십승인데

궁궁은 목이요 신맛 팥

을을은 화요 쓴맛 수수

전전은 토요 단맛 기장 

삼풍은 금이요 매운맛 현미

해인은 수요 짠맛 콩

십승은 상화요 떫은맛 옥수수이다.

 

목 화 토 금 수가 상생하고 목생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하고

                      상극하고 목극토 토극수 수극화 화극금 금극목하니 이것이 상통천문이요

목 화 토 금 수를 토를 중앙에 놓고 목은 동쪽 화는 남쪽 금은 서쪽 수는 북쪽에 놓고 응용하니 하통지리요

 

목 화 토 금 수에 살아 있는 생명체인 상화를 더하면 이것이 중통인사이다.

 

지구상에 바른 법은 오행인데 서양이 동양의 법을 받아 들여 잊지 않을려고 일 월 화 수 목 금 토를 만들어 요일로 실생활에 대입했다.

 

동양은 오행을 하도 낙서 주역 성리 명리학으로 발전시켰는데 토를 중앙에 두고 동 서 남 북이 사방위다.사상학이 卍자되고 만자가 十자되어 지금 우리 앞에 서 있다.

 

오행속에 중통인사가 숨어 있었는데 동양도 서양도 알아채지 못했다.

 

왜 오행을 잃어 버렸는가?그것은 火食때문이다.고시씨가 불을 만들면서 음식을 익혀 먹기 시작하면서 인간은 급속도로 퇴화 되었다.한단고기에

오행의시대는 神人의 시대로 키가 15척이상이요 그 수명이 500세에 달했다.

불에 익혀 먹으면서 半人半神의 시대이니 신시시대이며 12척 이며 200여세요

단군시대는 인간의 시대로 10척이요 100여세이다.

지금은 5척 단구의 시대이며 인생칠십이다.

 

과학이란게 멍청해서 키큰 인간의 뼈도 있는데 이런것은 다 없애고 지금의 인간에 맟게 키를 만들었다.그 이유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왜?그 당시에는 인간의 키가 그렇게 컸고 오래살았는데 지금은 왜 그렇습니까 하고 질문하면 답을 해야 되는데 학자들의 능력으로는 모르므로 빼버린 것이다.과학은 가로 세로가 딱 맟아 설명할 수 있는 것만 책에 실었으므로 과학적으로 증명이 안되면 미개한 것이고 미신인 것이고 교과서에서 빼버리는 것이다.과학의 오만과 편견과 독선과 무지이다.

 

인간의 게놈지도 완성도 인간은 물질이여서 세포까지인데 분자 원자 전자까지는 빛이 없으니 마음이고 광전자는 비로소 인간의 생각인데 물질만 강조한다.왜 과학적 증거가 되니까.

인간은 물질이 몸을 구성하지만

마음먹으면 물질을 움직일수도 있고

생각하면 물질을 움직일수도 있다.제맘대로 물질이 움직이는 것 같아도 생각과 감정이 있어 물질을 움직인다.그런데 생각과 감정은 과학적 근거가 없으므로 빼버렸으니 게놈지도는 33%만 맟다.인간의 구성은 물질 33% 마음33% 생각33%이기에.

 

인공지능은 기억창고다.연산을 하는데

지식과 지식을 더하고

지식과 지식을 빼고

지식과 지식을 비교하고

지식과 지식을 나누며

지식과 지식을 곱하도

이지식 저지식을 응용한다.응용은 두가지인데 상생은 무한대요 상극은 무한소다.

 

정리하면

인간은 누만년전부터 농사를 지어 왔는데 곡식이다.

생으로 먹으면 생식이요 익혀서 먹으면 화식이다.생식을 그냥 먹으면 소용 없다.오행을 알아야 한다.

곡식을 오행에 맟게 먹는 방법이 오행 생식 요법이다.

 

오행생식 요법은 미래법이요 그토록 갈구하던 정도령 법이며 서양의 메시아 법이며 병겁을 이겨낼수 있는 의통법이며 물극필반의 법이요 인내천 법이며 중통인사법이며 인중천지일법이며 천지개벽에 대처하는 일체법이다.일법이요 만법이다. 

Posted by 함미호
카테고리 없음2016. 12. 14. 10:55

잘 되는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침투하면 컴퓨터가 고장난다.이때는 백신을 투여 하면 정상화 된다.

 

온 갖 지식이 컴퓨터에 내재되어 있는데 여기 저기 마실 다니며 정보를 채취 한다.난 사람도 많고 전파하려는 사람도 많고 장사하려는 사람도 많다.살고자 함이다.

 

지금은 컴퓨터에 바이러스 심어 놓듯이 인간의 뇌속에 바이러스를 심으려 하는 인간도 있다.타깃은 재정건전성이 양호한 50~60대이다.문답이 그럴싸 하여 몇번에 걸쳐 보면 방문 판매 하듯이 인체내에 들어 온다.뇌속 즉 기억속에 방문하여 뇌의 질량을 가져가는 능력이라면 능력이랄까? 차타고 오기도 하고 방문열고 오기도 한다.

 

현재 사회생활에서는 외적인것을 재 놓고 사는데,(돈이나 권력 기술이나 예술 학문등)이것이 지식의 저장창고인 생각에 내재되어 있다. 이 지식을 줏어 삼키는 것이다.질량이라나.

 

깨끗한 영혼에 지식의 질량이 사회생활을 하며 터득되는데 이것을 거둬들인다.뺏아가는 가을 기운이요 블랙홀에 별이 빨려 들어 가는 이치다.무술중에 상대의 기를 뺏는 기술이다.이런 것은 물질로 들어나지 않기에 경찰서에 신고할 수도 없고 황당한 일이다.왜 과학이란 학문은 멍청하기에 물질로 존재하는 증거가 없으면 없다 하기에.

 

분명히 옷을 빨아서 탈수하듯 인간의 생명력을 탈수하듯이 빨아들이는데 과학적으로는 증거가 없어서 무죄가 성립된다.

 

"正道領이라면 생명은 생명으로 갚으리라."

 

 

우리가 잘 살아 볼려고 서양의 학문과 기술인 물질문명만 추구하다보니 일어난 현상이다.나를 버린 결과니 누구를 탓하며 누구를 원망하리요? 자신의 안방을 내주면서 물질을 탐하는가?

 

바른 법은 말에 있지도 않고 글에 있지도 않고 잠자는 영혼을 탈취하는데 있지도 않다.

진리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정법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혹세 무민한다.약간의 초능력만 얻어서.

 

컴으로 몇번 봤다고 영혼의 집을 안방드나들듯이 하는 놈이 미친 놈이지 독립된 소우주의 비밀을 왜 엿봐!

 

작던 크던 가만 있지 마음이나 살살 건드리는 것이 뭔재주야! 가라그래!

 

해법은 사관놓고 심포삼초 놓고 자면 自然滅된다.

 

다시 한번 고운 채로 거른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