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원리2009. 6. 30. 12:08

연속극이나 영화를 보면 극중 인물이 인물의 성격을 완전하게 소화할 때 많은 관객들이 호응하고 시청률이 상한가를 치닫는다.

연극인은 연극할적엔 그 인물에 충실하지만 연극 촬영이 끝나면 일상 생활로 돌아 간다.

여자는 밥하고 빨래하고 남자는 옷입고 일하고 생활을 즐긴다.

연극할적엔 연극의 옷을 입고 평상시에는 평상복을 걸친다.

노래할적에도 무대에 나서는 무대의상이 있고 집에서는 자유로운 옷을 입는다.

3.4년 하는 긴 대하사극, 일년에 걸친 일일 연속극, 몇회에 걸친 단막 드라마도 있다.

영화는 사회 이슈가 부각될 때 그것을 영화로 만들어 호응을 받는다.

그래서 예술인은 인생을 연극에 비유한다.

인생이란 연극이 끝나면 몸은 죽고 영혼만 남는다.이 영혼은 다시 새 연속극의 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준비한다.위와 같이 인간은 1만 2천년동안 무수한 배역의 옷을 갈아 입는다.

정 기 신이 노하고 기뻐하고 고민하고 슬퍼하고 두려워하고 불안초조하다.이것이 삼망인데 여기다 배역이 가족인 부 모 형 제 자 매 아는사람 모르는사람 선한사람 악한사람을 만들어 적절하게 구사한다.여기서 적절이란 상생하고 상극하고 상화하는 것을 말한다.

연속극이 사실이 아니듯이 우리 삶살이가 삼망에 사회인데 이것이 진짜 현실세계인줄 알고 그연극에 영속적인 거미줄에 걸려 헤어나오지 못한다.

삼망사회를 벗어나면평인사회가 나오고 평인사회에서 삼진의 사회가 나온다.

삼진이란 인 의 예 지 신 능 의 사회로 완전한 사회로 본다.

첫째 평맥을 만들어가야 한다.

둘째 음양 오행 표준형체질로 만들어 가야 한다.

끊임 없이 하염 없이 자기자신을 발판으로 삼아 자기를 고쳐나가야 한다.

이 와중에 평맥도 되고 체질개선도 되며 장수하게 되고 도트고 몸에서 금빛나고 완전한 인간이 나온다.이과정에서 국민이 모두 건강해지고 선진조국도 만들어지고 세계 일류 국가가 되고 세계를 선도 하는 국가가 나온다.

완전한 것은 투명이고 그래서 영혼은 투명한 것이고 완전한 것은 영생한다.만고불변의 진리라 한다.

지금사회는 영혼이 육체에 깃들었을 때 육은 완전하지만 불완전한 교육으로 삼망에서 벗어나지 못해 생 장 화 수 장하니 완전한 영혼은육체에서 살다가 육체가 더 이상 살 수 없을 때 육을 떠난다.지금 교육이란게 전부다 태어나면늙고 병들고 죽는다에 촛점이 맟추어져 있다.

이제 육을 완전하게 하는 법이 나왔으므로 삼망에 빠져 육을 갈아 입을 생각을 하지 말고 육을 끊임 없이 고쳐 영혼과 육이 하나 되고 완전하게 만들어 원하는 것은 무엇이나 이룰수 있는 완전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자연의 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確 哲 大 悟  (0) 2009.07.24
小暑에 붙여  (0) 2009.07.07
金衣環鄕(금의 환향)  (0) 2009.06.28
맥과 날씨(천기)  (0) 2009.06.25
자연 호흡  (0) 2009.06.25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