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7. 1. 25. 10:42

 체질 처방은 일반 시민은 원하지 않는다.그냥 아픈데나 없이 살다가면 된다는 생각이기에...

 

하지만 자연의 원리인은 내병을 내가 고치는 병치 처방에서 한단계 진행시켜야 한다.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하고

30년이면 1대라 한다.

 

병치 처방은 생 노 병 사의 틀이다.즉 병치 처방에서는 자연이 춥게하면 얼고 덥게하면 꽃피고 한자리에서 움직이지 못하는 식물과 같은 나약한 생명력이다.병속에 갇친 새이다.병을 깨야 체질을 볼 수가 있다.

 

학문과 실행은 39기 까지는 맥에 근거한 병치 처방의 단계였다면 안면도에서의 실행은 체질처방의 단계이다.생식원에서 오가는 사람들에게 생식먹는 법을 가르치고 섭생의 도를 가르쳤다면 안면도에서는 일정한 장소에서 새벽부터 잘 때까지 움직이는 오행의 도 체질 처방이 이루어졌다.생 노 병 사의 틀인 병을 깨치면 비로서 생 노 병 사를 벗어나서 시작도 끝도 없는 경지에 오르니 있고 없고를 벗어나서 만들어 있을 수도 있고 없애서 없을수도 있는 경지요 상생 상극이 자유로운 오행의 경지에 들어 선 것이다.

 

즉 육체를 살릴수 있는 단 한가지 맛을 찻는 것이다.신맛 쓴맛 단맛 매운맛 짠맛 떫은맛중에 어떠한 맛을 먹어서 육체를 살리느냐 이다.하여 병치 처방을 통하여 맛을 터득한 이들은 토하거나 설사에 자유롭다.인체가 받아 들이지 못하면 토하고 설사한다.

 

식초를 한잔 씩 먹는이

커피를 열봉씩 먹는 이

흙설탕을 고봉으로 다섯수푼 먹는이

고춧가루를 세숟갈 퍼 먹는 이

소금을 밥 숟가락으로 퍼 먹는 이도 생긴다.

 

토하고 설사하고 그것을 이기면 맛이 서서이 인체에 차인다.

신맛으로 실행했다면 운동이 나온다.

쓴맛으로 실행했다면 체질이 온도를 준다.

단맛으로 실행했다면 물과 음식을 준다.(맛)

매운맛으로 실행했다면 호흡을 얻는다.

짠맛으로 실행했다면 천기를 얻는다.

 

이 지구상이 체질이 뭔지도 모르고 체질 개선이 뭔지도 모르기에 터득되면 세계제일이 된다.즉 지금까지 인간이 만들어 놓은 학문을 모두 정리하고 오행의 경지에서 볼 수 있는 눈이 터득 된다.

 

오행을 체질로 안다는 것은 지금까지의 학문인 사상에서의 사실이 보인다는 것이요,사실을 벗어나서 오행의 경지인 경우 이치 사리(공간)가 보이는 것이요,사실과 사실속엔 진리가 있다는 것을 체험한 것이니 육기이며 인간 개벽이 된 것이다.

 

사상의 틀이 정경의 단계라면(움직이지 않는다)

오행의 틀은 기경의 단계라 볼 수 있고(움직이나 생명이 없다.)

육기의 틀은 사해의 단계라 볼 수도 있다.(생명을 무한하게 키울 수 있다)별이 생성되어 생명을 낳는 것이 천지의 지극한 도이다.사상과 오행이 결합하여 육기를 낳으니 현 세상이다.

 

체질 처방을 통했다는 것은 인간은 누구나 체질을 가지고 있고 지구도 체이므로 인간을 알 수 있고 별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별은 북극성을 향해 돌고 인간은 체질을 통한 사람을 따라 돈다.나 가족 사회 국가 인류 지구 우주가 있지만...

반항하면 반항할수록 더 그렇게 된다.

음양 오행 표준형체질로 늘상 만들어 가면 이 지구상에 잘못된 문명이 하나 하나 모두 정리 된다.처음엔 천천이 진행되지만 나중엔 일시에 된다.왜? 생명체는 늘상 밝은 곳으로 향하려고 하기에.

 

컴퓨터 인터넷 홈페이지 페이스 북 유튜브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핸드폰 칩등은 아주 밝은 것이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