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7. 5. 9. 13:07

뇌는 누구나 하나다.여자도 하나 남자도 하나다.

 

남자의 뇌를 양뇌라 하면

여자의 뇌는 음의 뇌이다.결혼하면 자식이 생겨 두가지 성격을 받아 남자 되고 여자 된다.지금까지 두뇌의 발전이다.

 

뇌가 둘이 라면 양뇌와 음뇌의 합일을 뜻한다.이것이 음전기와 양전기라 본다.신생아 중에 남자 여자가 척추로 붙어서 음 양이 합일된 경우의 뇌다.

 

음양이 합일 되면 무엇을 알수 있을까?

지금처럼 음양이 분리된 세상이 보이고 장단점이 있고

음양이 합일된 세상이 보이고

완전한 세상이 보인다.

 

지금 세상은 인간이 불완전하여(우학도인은 한발로 서있다고 함) 완전해질려고 부족한 것을 채우는데 남자는 여자를 찻고 여자는 남자를 찻는다.과정은 주지의 사실과 같이 남녀가 자라 꽃을 피우면 선명하게 드러난다.

 

푸른 꽃은 노란꽃을 찻고

노란꽃은 검은 꽃을 찻고

검은 꽃은 붉은 꽃을 찻고

붉은 꼿은 흰 꽃을 찻고

흰꽃은 푸른꽃을 찻는데 1년 10년 30년이 걸릴수도 있고 영영 별이 될 수도 있다.

 

음양을 붙이면 성장하는 과정은 있을 지라도 찻아 다니지는 않는다.찻아 다니는 자유가 없어진다.완전함이다.

 

인간이 사는 땅이 지구인데 지구에서 해와 달을 바라 볼 때 윤도수가 있는데 음과 양이 일치 한다.1년 12달이고 윤년 윤달이 있는데 360일에 천지는 10으로 돌아가므로 10으로 제하면 36이남는다.1년은 10달이고 1달은 36일이다.

 

물과 육지가 음과 양이니 물반 육지반이다.바다가 있어 차지고 육지가 있어 더워져서 밤낯의 기온차가 있는데 음양이 합일하면 밤낯의 기온차가 없어지니 장하와 같다고 보면 된다.

 

음양이 맟추어지면 오행이 바로서므로

먹는 것은 오행생식 위장이 10%요

숨쉬는 것 호흡법이니 폐 대장이 10%요

활동하는 운동법이니 간담이 10%요

온도를 맟추어야 사니 심소장이 10%요

천기를 살펴야 하니 신방광이 10%요

생명력을 강인하게 하니 심포 삼초가 50%이다.통제하고 억제해야 한다.제맘대로 사는 자유가 없어진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