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100년 대계라 합니다.우리나라가 헐벗고 굶주림에 처한 실정에서도 자식을 공부시켜 서양 문물 교육을 받은 결과 이 지구상에 전무후무한 일을 성취했으니 꿈에서나 바라던 현실이 만들어져 물질문명의 최고 수준이라는 선진국에 진입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문화는 선진 문물 들여오느라 오히려 퇴보했습니다.
가족 질서는 무너 졌으며
할머니 할아버지는 노인문제로 전락됐으며
젊은이들은 사람몰리고 돈 몰리는 도시로 돈 벌겠다고 떠나 농촌에는 애기울음소리 듣기가 귀하고
도시는 인구 과밀로 인해 북새통을 이루고
농촌은 인구 감소로 폐쇄되는 학교가 늘고
대도시는 가리치기 어려워 또한 한 두자녀에 그치고...
애지중지 키웁니다.위 아래 좌우가 없습니다.
프라이버시입니다.개인주의가 팽배하고 인권이랍니다.제맘대로 해쳐 먹는 자유주의가
학교에서는 학교문제
가정에서는 가정문제
사회에서는 사회문제
국가에서는 정치문제
인류에게는 인권문제를 야기시킵니다.독선적인 교육의 피해요 독단적이고 폐쇄적인 물질교육의 한계입니다.
지금 세계사는 백인이 만들었는데 모든 것의 기초가 물질로 되어 이 교육만 받으면 물질인간이 됩니다.
많이 배울수록 시스템에 맟는 정품만 양산하니 대량생산체제입니다.
이제 물질 문명을 서서이 줄이고 우리 정신 문명을 살리는 일에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문제는 교육부터 잘못됐으므로 바른 교육을 시켜야 합니다.
가장 바른 교육은 제몸은 제가 고치는 교육이여야 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먹고 살아야 몸이 건강해지고 힘이 생기는가?
이법을 이룰려면 오행을 가리쳐야 합니다.
약올리고 욕잘하고 싸움질하면 신맛을 줍니다.
어릴적에 연애질하면 쓴맛을 줍니다.
거짓말하고 속이기 잘하면 단맛을 줍니다.
울기 잘하면 매운맛을 줍니다.
공포증이 있고 훔치기를 잘하면 짠맛을 줍니다.
요령피우고 이르기를 잘하면 떫은맛을 줍니다.
맛의 오행을 교육시킵니다.
너는 목이 약해서 그래
너는 화가 부족하구나
너는 토를 먹어야 돼
너는 금이 많아
너는 수가 약하지
너는 상화가 빈약해
이렇게 가르치고 어떤 오행의 맛을 먹으면 없어지는지 알려 줍니다.이렇게 초등6년을 가리치면
"자기 몸 상태를 자기가 보고 알아서 고칩니다".여섯가지 맛으로 고칩니다.
목인 신맛을 먹어야지
화인 쓴맛을 먹어야지
토인 단맛을 먹어야지
금인 매운맛을 먹어야지
수인 짠맛을 먹어야지
상화인 떫은맛을 먹어야지 스스로 부족한 맛을 찻아 먹습니다.학교와 가정에 6미는 항상 있으므로 맘껏 고칩니다.
바른 오행 역사를 가리킵니다.
우리 정신을 가리킵니다.
20여년이면 한단시대가 우리정신이고 오행의 역사란것을 명확하게 깨칩니다.
이렇게 교육 받은 이들중에 특출난 인물이 또 교육을 시킵니다.
100년이면 온 나라 사람들이 모두 오행에 정통하여 제병을 제가 다 고칩니다.
나아가 병 생기지 않게 만듭니다.
육체의 발전기를 더 돌려 초능력을 개발합니다.
만물에 통합니다.
나로 부터 정화되어 가정 사회 국가 인류 지구 우주가 정화됩니다.
오행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