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생식요법 강좌2007. 3. 21. 14:40

종교는 최면술이며 마약이며 양귀비라 할 수 있다.대부분 마음을 논하는데 이 마음만을 전문적으로 수련하는 곳도 있다 한다.

특히 어렸을 적부터 종교에 심취하여 그 교리가 뇌속에 각인되고 나면 참으로 정상인이 되기 어렵다.이들은 생각을 팔아 먹은 것인데 자신의 생각보다 신이 더 뛰어나다고 믿는 것이다.

즉 자기 자신의 주체성을 팔아먹고 자기의 혼을 팔아 먹고 사는 실혼인이니 깊게 들어가면 도저히 이 세상에서 자기의 삶을 살수가 없는 것이다.왜?자기자신을 위한 일을 해서 자기를 먹여 살리지 못하기 때문이다.즉 "시키는 것 밖에 할 수 없는" 멍청한 인간 노예인간인 것이다.이런 미친인간을 양산하는 곳이 종교인 것이다.

"노예로 살려면 뭣하러 살어 대명천지 밝고 밝은 세상에"이렇게 말하면 부정만 하고 되려 그렇게 말하는 사람을 탓한다.철저히 세뇌시켜 종이라고 한다.왜 종놈인가 자기가 주인인데자기가 하느님인데 자기가 부처님인데가그것도 몰라 종이 그렇게 좋아?

철저히 인성을 말살시키고 파괴시켜 특정한 교주의 입맛에 맟게 제정한 교리대로 만들어 버린다.

나는 하나님의 종이기에 사회에 헌신해야 한다.

나는 부처님을 모시기에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

나는 여호와 증인을 믿기에 총칼을 들지 않아야 한다.

이외에도 부지기 수이다.현혹(現惑)이다.

이런 사실을 강요하는 것은 아니지만 생명이 살아 있을 때 내 생명은 내가 살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확 깨어나십시요 현실을 직시 하십시요.

1 가장 소중한 것이 "나"입니다.내가 최고 입니다.이 세상에 나보다 귀한 것은 없습니다.이 세상 그 어떤것도 비교할 수조차 없습니다.

2 내가 살아 있은 연후에야 가족이 있으니 내 가족처럼 진귀한 보배는 없습니다.

3 가족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사회가 있습니다.살아가는 삶의 터전이요 이웃이요 마을이요 읍면 동면 아파트요 단체요 지방이요 시와시 군과군 도와도 종교요 직업이요....

4 나라가 있습니다.나라를 유지하는데 법이 있습니다.특권층의 법이 아닌 국민의 법입니다.나라가 없으면 사회는 절단나고 가족은 뿔뿔이 흩어져 이산가족이 되고 개개인은 노예로 끌려가서 여자는 성을 착취당하고 반항하면 죽임을 당하고 남자는 일을 착취당하여 소 돼지처럼 부려먹고 맞아죽어도 어디 하소연 할 데 없는 파리 목숨보다 못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5 이것이 똑바로 선 연후에 인류가 있는 겁니다.문화를 공유하는 겁니다.바른 가치관을 확립하여 취사 선택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갑니다.

6 지구 문제가 있습니다.지구의 지진 해일 태풍 화산 고온 홍수 가뭄 한파 기상이변 지축의 이동 관통된 지구 등을 하늘의 CCTV를 활용하여 함께 풀어나가야 합니다.

7 우주 문제가 있습니다.우주정거장 우주선 인공위성 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 태양 블랙홀 별의 생성과 소멸 일식 월식에 따른 영향 무슨 일이 있더라도 국가는 국민에게 이 일곱가지를 체계적으로 가르쳐야 합니다.

'오행생식요법 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명현상의 조절 능력  (0) 2007.06.05
삼연  (0) 2007.03.30
오행의 상화  (0) 2007.03.04
오행의 상극  (0) 2007.03.04
오행의 상생  (0) 2007.03.04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