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에서 모든 정치가 탄생 되는데 서양 의술은 해부학입니다.사실적이여서 있는 그대로만 봅니다.내장의 위치 내장기관 근육 뼈 신경 혈관 살 피부등을 낱개로 여깁니다.사상입니다.땅속에 지하광물이 매장되어 그 지도로 세계를 공략하는 것과 같습니다.제맘대로 칼질합니다.달의 자원지도도 있고 오성의 지하자원도 체크합니다.
인체는 완전하여 하나이지만 우주가 오행으로 돌아 가듯이 인체도 오행으로 돌아 갑니다.
첫째는 장부의 오행입니다.
둘째는 몸통의 오행입니다.
세째는 사지의 오행입니다.
네째는 손발의 오행입니다.
다섯째는 머리의 오행입니다.
장부에서는 경락이 머리끝 발끝까지 지나갑니다.경락엔 경혈이 있습니다.
지구상에 모든 물질은 맛이 있습니다.인간은 맛을 먹고 삽니다.그맛이 오행입니다.
신맛은 목인데 신맛을 먹으면 인체의 오행중에 목에 속한 모든 부분은 다 영양이 됩니다.
인간이 만들어 놓은 교육은 목인데 신맛을 먹이면 부드럽고 따뜻한 교육사회가 만들어 집니다.
그이유는 나보다 큰 것이 나라여서 내가 신맛을 먹으면 몸이 부드러워지는 이치와 같습니다.
인체에 병이 오는데
첫째 경락부터 옵니다.인체의 장부는 오행이 상생 상극 상화 하면서 인체에 필요한 영양분을 연합작전으로 만들어 놓는데 한 장부에 영양이 부족하면 필요한 영양분을 쓸 수 없어 빈약한 세포가 만들어 집니다.빈약한 세포가 경락을 따라서 인체의 끝인 손발까지 순환하는데 힘이 미치지 못하면 차고 시리고 얼고 마비되고 그 상태의 생각과 행동과 마음을 씁니다.
병을 고치는데는 경락과 경혈은 필 수 입니다.
정경에 병이 있고 인영 촌구의 맥력의 차이가 1.2.3배인병
기경의 병이 있고 맥력의 차이가 4.5배인병
사해의 병이 있고 맥력의 차이가 6.7배인병
15낙맥의 병이 있고 "선생님은 완전 정리" 했습니다.
자연의 원리를 배워서 10대 20대 30대까지는 병에 노출이 되지 않지만
40대 50대는 4.5성병이 찻아 오고
60대 70대는 6.7성 병이 찻아 옵니다.
15낙맥의 병은 선천적으로 생기고 음식의 부조화로 후천적으로도 생깁니다.
서양의학이나 동양의학이나 아프면 병원부터 찻지만 자연의 원리인은 병나면 병을 고칩니다.근원인 장부가 따뜻하게 하는데 사관 침법과 황제 내경침법을 구사합니다.
제경혈에 침 끝하나.적중하기가 황하모래사장에 바늘 찻기 입니다.
12정경침
기경팔혈침
사관침
15낙맥 뜸
병을 고쳐야 체질이 보이고 체질을 벗어나야 인간의 색이 보이고 색을 벗어나야 완전해 집니다.
섭생은 아주 중요하며 만병을 미리 예방합니다.불섭생은 체질이 깨지고 병이 들어 오는 첩경이여서 자연의 원리 규칙에 보면 "오행생식은 어제도 없고 내일도 없고 오직 오늘만이 있다"했습니다.
병이 들면 아프고 몸이 무겁고 움직임이 귀찮습니다.
그러면 또 침을 놓고 생식 먹고 운동 호흠 온도 천기를 맟추어 생명력을 강인하게 만듭니다.
자미수련입니다.30년이면 온 세상에 퍼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