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원리2015. 2. 20. 15:49

교육은 오행상 木이다.

 

소나무가 있고

플라타너스나무도 있다.

 

우리나라 학문이 있고 외국학문도 있다.

현재 세계적 추세의 학문도 있다.

 

지금의 학문은 다 서양에서 만들어 놓은 학문이여서 배우면 金기가 서린다.

金기는 잡아당기는 학문이요 빼앗는 학문이다.이 학문을 배우면 배울수록 넘에 것을 뺏어 먹는데 기를 쓰고 전문가이면 눈뜨고도 코 베어가는 수준이 된다.

 

첫째 부모것을 뺏고

둘째 형제 자매요

세째 일가 친지니 사회요

네째 국가요

다섯째 인류요

여섯째 지구요

일곱째 우주이다.

 

뺏어 먹는 것은 도독질하는 것이다.사기꾼이라 한다.

 

팔조 법금에 남의 물건을 훔치면 남자는 노비로 만들고 여자는 계집종으로 만든다고 한다.하여 現實이 그러 하니 主에 종이라 스스로 자처한다.또 자기들 끼리도 주가 있고 종이 있어 있으면 주라하고 없으면 종이라 한다.

이것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역사 문화 예술 종교 전반에 걸쳐 횡행한다.

 

숙살시킨다.다수결의 원칙이다.군중심리인데 공개재판해서 처형시킨다.나에게 유리한 법을 만들어 놓고 지키면 즉 소수의견도 중요하고 불리하면 불법이므로 악법도 법이라 하여 무지막지한 교수형을 집행한다.승자의 논리요 약육강식의 법이다.

청인종은 금극목시켜 인류 역사에서 완전히 지워버렸다.서양사에 청인종은 단 한줄도 없다.비 맟으면 녹아내리는 설인과 혹독하게 일을 부려먹는 개미인간, 파파스머프 만화만 있다.

홍인종은 화극금못하게 혼혈정책을 폈으니 이 또한 사라졌다.홍인종이 서양사에 있는가?아바타나 혹성탈출의 소재만 됐다.

 

이제는 흰 비둘기처럼 양떼처럼 행동한다.싸고 싸고 또 싸도 天人共怒할 짓을 어찌 하늘이 모르겠는가?그 죽은 영혼들이 백인 흑인 황인으로 다시 태어 났다.원수 갚으러.하여 이 시대의 문명을 사망의 골짜기로 인도하고 있다.백인문명이 사망의 학문이다.

 

미생물학은 전염병으로

식물은 유전자 변이로

땅은 지하자원으로

사람은 해부학으로

하늘은 인공위성으로

화학 생물학 각종무기 핵무기를 만들어 인류를 긴장시킨다.

 

금극목한 맹인의 지팡이 끝을 부여 잡고 따라가니 지금 현실교육실정이다.그럼 금극목을 간접적으로 경험한 곳은 어디인가?우리나라인데 이유는 세가지라 본다.

극동아시아의 끝자락이요

중국의 너른땅에 눈이 멀었고

일본의 재주가 방패막이 해주었다.

 

일본을 업고 金亂을 피했고 제국시대가 가고 동서 냉전엔 자유와 공산을 안고 구명도생했다.하여 우리 나라엔 사대주의자들이 많다 한다.눈치로 밥먹는 사람들이다.시세에 민감한 사람들이다.인식에 변화이지만 난 가래로도 못막을것 호미로 막았다고 본다.피는 물보다 진한것은 만고 불변의 진리다.

 

이제 안정지처가 되었다.한 송이에 국화 꽃을 피우기 위해 모진 비바람과 시련을 견디어 낸 것이다.안정된 땅에 봄이 오니 나무가 자란다.바른 교육이다.인간이 교육을 잘못배워 이 지상세계가 만들어 졌으므로 바른 교육을 배우면 올바른 세상이 만들어 진다.

 

지구는 별이요 오행으로 돌아 간다.그러므로 지구의 모든 물질은 오행으로 되어 있다.지구안에 사람들은 동 서 남 북에 산재해 살면서 땅에서 나는 자연물을 먹었는데 잘못된 사상으로 인해 익혀먹어 오늘에 현실이 만들어 졌다.

 

오행을 알려면 다섯가지 기운을 받고 땅에서 자란 오곡을 생으로 먹어야 한다.그 법은 팥 수수 기장 현미 서목태 옥수수 녹두 조를 시고 쓰고 달고 맵고 짜고 떫은맛으로 분류하여 1:1:1:1:1:5로 맟추어 오행생식을 하는 것이다.농자 천하 지대본이므로 농사 짓는 분들이 우리나라에 무척 많으시다.이 분들이 농사 지으면 곡식 과일 야채 근과 육류 조미료를 오행생식으로 가공하여 포장해서 판매하는 것이다.현재 생식을 만드는 회사는 선례가 된다.

 

맥을 배워 맥을 알고

체질을 익혀서 체질을 알고

자연의 원리를 배워 터득하니 新학문이다.이름하여 오행 섭생법이다.

날숨 들숨으로 인영과 촌구를 맟추고

생식으로 몸을 고쳐 힘세고 건강하게 하고

운동과 직업 활동으로 소득을 창출하고

계절의 변화에 따른 온도를 맟추고

천기를 살펴 육십갑자를 응용하고

강력한 생명력으로 무병장수에 도전한다.

 

일시무시일이요 일종무종일이 오행의 상생 상극 상화다.지구상 인류문명의 말미에는 반드시 맥진법 오행생식요법이 나온다.천지가 개벽할지라도 스스로 생명력을 살릴 수 있는 법이기 때문이다.문명이 존재할적엔 문명을 이용하고 문명이 사라졌을 적에는 강력한 생명력이 세포속 원자까지 차여 있으므로 생명을 유지 한다.더욱더 섭생법을 발전시켜 수명을 연장해나가니 500세 인간이 만들어 진다.한단고기의 500세 인간은 그렇게해서 만들어 졌다.

 

지구상에 겨우 살아 남은 인간들은 원시생활을 하다가 완전한 인간을 만났을 적에 神이라 추앙하니 神話의 시작이다.

'자연의 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乙丑일에 붙여  (0) 2018.08.01
생명의 연속성  (0) 2016.11.24
乙巳일  (0) 2014.11.30
경자일에 부처  (0) 2014.09.27
얼굴의 형상  (0) 2014.03.11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