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2.17 無窮한海印造化
카테고리 없음2017. 2. 17. 12:56

명성황후의 시해사건은 잔인하고 극악무도한 섬나라 왜놈들의 성격을 잘 보여 준다.

 

한 나라의 국모를 갖은 수모를 준뒤에 석유를 뿌려 시신을 불살은 행동은 하늘과 사람이 공노했다. 

 

김구 선생은 떨쳐 일어나 독립 투사를 만들고 광복군을 창설했고

 

안중근 의사는 동양평화를 위해 이토히로부미를 총살했다.

 

서양의 문물을 본 백성은

 

공산주의 사상으로 들고 일어나 자주독립을 꿈꾸었으니 오행의 상극이요 천부경의 석삼극 무진본인데 훗날 북한이 되었다.

 

자유주의 사상으로 기치를 내새웠으니 오행의 상생이요 천부경의 일적십거 무궤화삼인데 훗날 남한이 되었다.

 

강대국에 힘의 논리로 일본제국주의에서 벗어나서 각자 도생의 길을 걸었으니 72둔이다. 

 

한쪽은 경제력으로 일왕을 무릅 꿇릴려고 노력했고

한쪽은 군사력으로 일본을 이길려고 노력했다.

태극이니 공산과 자유의 극과 극이다.

 

변한 것은 무었인가? 일본은 일어섰고 미국에게 힘을 의존한다.남한은 경제력으로 지원받던 나라가 지원해주는 선진국의 문턱에 올라 섰고 북한은 핵무기에 대륙간 탄도미사일을 개발중이다.

 

산업 혁명은 물질혁명으로 풍부한 물질을 이용해 세계를 침략하여 복속시키니 제국주의 인데 서양의 숙살시키는 금기운이다.많은 민족이 갈라졌고 수 많은 사람이 피를 흘렸으며 같은 민족끼리 분열을 일으켜 작금의 현실을 초래 했다.

 

극과 극의 대치에서 자연의 원리가 나오니 중이 만들어 진다.사람이 하늘과 땅과 하나 되며 사는 이치다.음과 양과 중인데 여자는 태어나 어머니 되는 이치요 어머니는 여자의 완성이요 남자는 태어나 아버지 되는 이치요 아버지는 남자의 완성이다.아버지 어머니란 불완전한 남녀가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기르니 아이에 의해 불릐어 진다.가족의 탄생이다.

 

남한 북한도 자연의 원리에 의해 하나된다.음의 힘 양의 힘이 하나되어 중이 된다.하나도 흐트러지지 않은채.

 

일본이 방해하면 자연의 원리로 갈가리 찢기어 물속에 가라안칠 것이며

미국이 방해하면 자연의 원리인 풍 열 습 조 한으로 풍비박산낼 것이며

신무기를 자연의 원리로 개발하여 세상에 우뚝설 것이다.

 

 

 

Posted by 함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