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12.28 至極한 現實
카테고리 없음2017. 12. 28. 13:49

內經엔 인간의 生死와 萬病의 근원은 六腸六腑의 陰陽 虛實 寒熱 조절에 있다 한다.

 

5장5부는 눈에 보이고 인체의 각 10%를 지배한다.합이 50%다.서양과학이 발전해도 완전치 않기에 2분법적이므로 반을 잡으면 25%를 넘을 수 없다.지금은 이 중의 하나인 수(신장 방광)을 필두로 타장부를 견인하고 있는 실정이다.

 

심포 삼초는 생명력인데 이것이 인체의 50%를 차지 하고 있다.생명력을 몰라서 인체를 칼질한다.그런문명을 만들었다.이쁘게 수술한다고 한다.

처음 학문을 배웠을 때 생명력이 무엇인지 가르치고 생명력을 알고 쓰고 부리게 훈련시켰더라면 지금의 사망의 학문은 태어나지 않았으리라.또 기존에 사람이 살았고 문명도 건설했고 생식만 먹는 산자의 왕 화식만 먹는 죽은자의 왕을 교묘하게 이분법적으로 우열을 메겨 허약해진 틈을 비집고 들어가 죽여 없애고 새로운 땅이라 명명하고 1572년에 그리 했다는데 동양도 일본을 앞세워 1592년에 임진란이 발발했다. 그 시작은 염탐꾼인 선교사가 정보를 전해주고 정보분석하여 군데를 진입시켰다. 한쪽은 성공했는데  다른쪽은 왜 안됐는가?생명력이 강했기 때문이다. 또한 거북선은 전무후무한 신병기였다.더 연구끝에 아시아 공략에 나선다.

 

생명력이란 천부경의 7이요 완전한 것이다.눈에 보이는 것 50% 눈에 안보이는 것 50%를 관리 감독한다.그렇게 해골을드릴로 뻐개고 그렇게 장부를 뗐다꼬매고 붙이고 총질하고 칼질해도 사는게 생명력이다. 왜놈이 낯선 섬에서 대륙을 범할려고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루어졌다.36년 종살이 했다.서양이 동양에 구박만 받다가 원이 되어 해원되니 지금의 세상이다.인간의 원이 생명력이다.나라 잃은지 500년이니 조만간 찻게 되리라 본다. 

 

죽여서 새로운것을 만드는 것이 금형의 임무이고 특출한 능력인데 백인의 기술이요 남자 여자나 얼굴이 네모난 체질이다.지금은 정치가가 많은데 전정부의 일을 정리하고 새정부의 일을 추진하니 지도력이요 일에 따라 %수가 오르내린다.

 

숙살의 세상 이겨야 되는 세상 끄집어 내려 짓밟아 뭉개버려야 하는 세상 밝고 올라가 상전이 돼야 되는 세상 기존 틀을 때려부수고 새롭게 판을 깔아야 하는 세상 인간을 칼질하여 소우주를 때려부수고 지구에 자원을 채굴하여 지구를 때려부수고 지구가 오염되고 더러워서 아직은 기술미약으로 우주정거장에 살고 더 발전되면 제2의 지구를 찻아간다는 공상망상과학 깨끗함만을 추구하는 세상이다.백인의 결벽증 때문에 인종이 몰살되었다.현실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백인식의 쓸데 없는 과학 만능주의다.

 

이런 문제가 다 생명력이 무엇인지 모르고 인간의 욕심대로 과학을 연구한 까닳이다.진짜 과학은 보건학 장수학이다.서양이나 동양이나 생명력을 잃어 버린지 오래다.7천년전의 학문,인간이 500세까지 살던시대다.그런데 지금은 심포삼초가 허약해질대로 허약해져서 최고의 시기라고 말한다.내가 보기엔 가장 어두운시대요 금수만도 못한 시대 너무도깜깜하여 호롱불을 켜고 가야하는 암흑의 시대이다.성인이라고 태어난 사람도 생명력을 몰라 氣만 예기하니 제 체질대로 살다 갔다.

 

완전한 시대엔 전지전능한 인간들이 살았고 생식만 했으며 생식이 지유다.

반신 반인시대는 화식반 생식반이여서 전능도 반으로 줄어들고 욕심도 반으로 늘어났다

화식만 먹는 시대는 인간이 축소되어 별능력도 없는데 개중에 몸을 잘 받아 출세하니 인간이 성인으로 모신다.

 

인간을 구분하면 완전한 사람 평인 중생의 도사 신선 성인 중생으로 구분된다. 

Posted by 함미호